E-마케팅과 E-CRM 사례-기아자동차, 삼성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E-마케팅의 개념
E-마케팅 종류
E-마케팅 장점
E-CRM의 배경
E-CRM의 정의
E-CRM의 장점

본론
1. 기아자동차 소개
2. SWOT 분석
3. SOUL 마케팅 분석
㉮ SOUL의 탄생과 특성
㉯ SOUL의 마케팅 전략
㉰ SOUL의 마케팅 성과

1. 삼성몰의 E-CRM 성공사례
㉮ 삼성몰의 E-CRM 도입배경
㉯ E-CRM 도입으로 인한 효과

2. 국내항공사의 E-CRM 도입사례
㉮ 항공사의 E-CRM 도입의 배경
㉯ E-CRM 도입의 효과

본문내용
E-마케팅이란?

E-마케팅

e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고객의 필요, 욕구, 꿈을 찾아내어 상품이나 서비스를
전달하는 인터넷을 중심으로 하는 전자적 수단

고객과의 커뮤티케이션을 통한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수집

최근에 기업들은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기
위해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자동차산업의 급격한 구조재편의 과정에서 한국 자동차산업이 소외된 것이 아닌가하는 우려는 말끔히 불식되었다. 즉 현대와 기아가 다임러크라이슬러 및 그 자회사인 미쓰비시와의 제휴를 계기로 세계 자동차산업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이다. 현대와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간의 전면적인 전략적 제휴가 어떤 배경에서 추진되었으며, 그 의미는 무엇인가를 알아보기로 하자.② 세계 자동차산업의 구조변화98년 다임러벤츠와 크라이슬러간의 합병으

  • 마케팅 관리 - EQUUS 자동차 마케팅 기획서
  • 자동차 EQUUS 라인기업사명: 당신이 한국의 자랑이라면, EQUUS 또한 한국의 자랑입니다.기업목표평균매출 15% 증가기존 고객 유지 및 신규고객 유치SBU로 EQUUS Line의 고찰서로 뚜렷이 구분되는 사업을 영위한다.→ EQUUS는 대형자동차 Line으로 차별화 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고품격 제품 & 상위층소유)자신의 주 경쟁자 색출이 가능하다→ 국내 사로는 기아자동차의 엔터프라이즈 라인과 쌍용 자동차의 체어맨라인이 있고 국외의 유수 메이커들의 동

  • [경영정보] 현대자동차의 E-비즈니스 수행사례
  • 자동차’란 이름은 우리에게 무척 친숙한 이름이며 현재 국내에 유일하게 부도와 매각 없이 독자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완성차 기업이다. 예전엔 대우자동차, 쌍용자동차, 삼성자동차,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이렇게 5개의 기업이 있었지만 대우자동차는 미국 GM, 삼성자동차는 프랑스 르노,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에 인수되었고, 쌍용자동차마저 인도의 마힌드라 그룹이 인수하기로 승인을 한 상태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렇게 상황이 안 좋은 국내 자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그랜져XG CRM 전략
  • 사례로 떠오르고 있다. 3. 자동차 시장 현황/ 분석 1) 내수 시장 현황/ 분석2000년 하반기에는 국내 소비지출이 크게 둔화되면서 자동차내수는 2000년 10월 전년 동월 대비 감소세로 전환되어 2001년 3월까지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는데 현대가 상반기에 뉴EF쏘나타, 테라칸, 라비타 등을 출시하고, 기아가 카니발II, 뉴 리오 등 신차를 출시하면서 2001년 4월 부터 내수가 증가세로 반전되었다. 그 이후 현대자동차는 활발한 신차 출시로 내수시장의 점유율을 50%

  • [전략경쟁분석] 맹점분석을 통한 경영전략기법 이해와 사례적용
  • 사례적용이 완벽하지 못했음을 밝힌다.《 참고문헌 》Fleisher, Craig S.「전략경쟁 분석: 비즈니스 경쟁 분석을 위한 방법론 및 테크닉」김효석, 「디지털 시대의 경영정보시스템」, 법문사권은중, 삼성자동차 본격해부, 월간 사회평론 98권 9호, p.62한국능률컨설팅협회(http://www.csnet.co.kr)CS저널 12월 “삼성카드 유석렬 사장 인터뷰”이연수똑똑한 CEO가 실패하는 이유LG경제연구원오라클 고객 성공사례 삼성카드 http://www.oracle.com/global/kr/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