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알리바바 SWOT분석과 개선점및 향후전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28 / 2017.03.28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알리바바 SWOT분석과 개선점및 향후전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알리바바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알리바바 성공요인

3. 알리바바 비즈니스모델

4. 알리바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개선점

6. 알리바바 향후전망
본문내용
마 회장은 기업의 ‘가치관’ 교육에 특히 많은 공을 들인다. 알리바바 그룹에는 업무 성적이 떨어지면 교육을 통해 능력을 키우면 되지만 가치관이 잘못 되면 무조건 해고라는 엄격한 원칙을 적용하고 있다. 그만큼 그가 ‘가치관 경영’을 중요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에게 거짓된 약속을 했다는 이유로 세일즈 성적이 최상위인 2명의 직원을 해고했다고 언론은 보도하기도 했다. 회사에는 모든 임직원들이 받는 성과 평가가 있는데 이 중에서 50%는 가치관 평가로 고객우선, 팀워크, 변화에 대한 수용, 열정, 정직, 책임 등을 1부터 5까지 점수를 부여해 평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와 시사점
  • 점유율은 90%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4. 성공 요인1) 중국시장의 SWOT 분석① 강점▶ 높은 인지도중국의 대도시 시민들은 한국의 식품 브랜드 중 농심 신라면과 오리온 초코파이를 가장 널리 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현지생산을 통한 비용절감농심은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하고 중국의 값싼 원자재와 현지의 값싼 노동력을 이용하여, 원가 절감의 효과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 고가 정책중국 기업과의 가격경쟁은 사실상 불가능할 뿐 아

  • 알리바바 Alibab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알리바바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 “알리바바”기업분석 보고서< 목차 >1. 알리바바 Alibaba 소개(1) 알리바바 기업개요(2) 알리바바 기업연혁(3) 알리바바 주요제품소개2. 알리바바 기업성공요인 분석3.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알리바바의 현재상황분석5. 알리바바 마케팅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1. 알리바바 Alibaba 소개(1) 알리바바 기업개요알리바바는 중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사업자로 알리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AMAZON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2.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위협)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4. 아마존의 경영전략(1) 아웃소싱전략(2) 하이브리드 전략(3) 레버리지 전략(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3) 일본진출 성공요인(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A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4P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목차-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G마켓 핵심역량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1) 처음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이벤트 제휴 마케팅(4) 안심마케팅7. G마켓의 문제점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9. 결론 및 나의의견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G마켓은 인터파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아마존닷컴 서비스전략과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
  •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2. 아마존의 성공요인 분석(1) 최적의 입지선정(2) 저렴한가격(3) 고객충성도 재고전략3. 아마존닷컴의 경쟁자분석(1) Ebay 기업분석(2) 알리바바 기업분석(3) 애플 기업분석4. 아마존 SWOT분석(1) SWOT분석(2) SWOT분석 통한 마케팅 전략5.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1)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