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열정과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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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열정

2.혁신
본문내용
“ 세상에는 수많은 공작부인이 있지만, 코코 샤넬은 단 한 명뿐이다 . ”

“ 일관성 있는 가치관을 유지한다,
또 그 가치관을 토대로 계속적인 혁신을 이룬다. ”

cc마크

샤넬의 브랜드 로고

coco에서 2개의 ‘c’ 를 나란히 두고, 반대 방향으로 중앙에서 교차

C의 대칭 : 여성울 거추장스럽고 불편한 옷에서 해방시키려는 샤넬의 정신

체인벨트 백

최초의 숄더백

체인& 가죽끈 : 단순한 디자인 & 편리함과 내구성

퀼팅 가공 : 가죽 오래 사용해도 원형 변형 방지

아름다움뿐 아니라

바이컬러 슈즈

사각코에 5센티미터 굽,
측면에 고리 형태의 스트랩을 붙인 슈즈

베이지 :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

검정색 : 다리를 화사하고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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