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열정과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열정
2.혁신
- 본문내용
-
“ 세상에는 수많은 공작부인이 있지만, 코코 샤넬은 단 한 명뿐이다 . ”
“ 일관성 있는 가치관을 유지한다,
또 그 가치관을 토대로 계속적인 혁신을 이룬다. ”
cc마크
샤넬의 브랜드 로고
coco에서 2개의 ‘c’ 를 나란히 두고, 반대 방향으로 중앙에서 교차
C의 대칭 : 여성울 거추장스럽고 불편한 옷에서 해방시키려는 샤넬의 정신
체인벨트 백
최초의 숄더백
체인& 가죽끈 : 단순한 디자인 & 편리함과 내구성
퀼팅 가공 : 가죽 오래 사용해도 원형 변형 방지
아름다움뿐 아니라
바이컬러 슈즈
사각코에 5센티미터 굽,
측면에 고리 형태의 스트랩을 붙인 슈즈
베이지 :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
검정색 : 다리를 화사하고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