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건설 - e편한세상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림건설 - e편한세상 서비스마케팅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서비스현황
4.경쟁사 분석비교
5. 문제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 기업소개
E편한 세상은 ‘진심이 짓는다’를 슬로건으로 대한민국에서 브랜드 아파트를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e편한 세상은 겉모습보다 실용적인 공간을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고 머무르는 사람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생각합니다.e편한 세상은 아파트의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해 왔습니다. e편한 세상은 아파트의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해 왔습니다.
집은 그 집에 사는 사람에게 가장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 아래e편한 세상은 편리함/경제성/건강함을 모토로 오렌지 서비스, 주차장의 10cm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 략>

2. 환경분석
소득 1분위에 해당하는 소비자의 아파트 선호도는 줄어드는 반면 소득 5분위 소비자의 아파트 선호도는 더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분석
  • e’ 인터넷(사이버) , This + ‘편한세상’ - 인터넷서비스로 편리해지는 아파트 = 이렇게 편리한 세상-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 교육이 편리해지고- 아파트 단지를 연결하여 진정한 사이버 공동체4.브랜드 차별화 마케팅e-편한세상이 타 브랜드와 다른 점은 첫째, 기업철학에서 비롯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다. 즉 품질과 실용, 친환경과 건강이라는 컨셉을 기초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를 강력하게 관리한다. 둘째, 건설전문기업

  • _e편한세상_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진심이 짓는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목차1주제선정사유2환경분석 - 외부환경, 시장환경,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분석3STP전략44P 전략 – 제품, 가격, 유통, 촉진5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6결론1주제선정사유주제선정사유여배우가 등장하지 않는 아파트 CF광고를 통해 전달하는‘실천하는 고객서비스’국가 고객만족도아파트부문1위국내 최초의 아파트브랜드2환경분석외부환경, 시장환경, 산업구조, 고객, 자사, SWOT, 경쟁사 분석환

  • 대림산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 진심이 짓는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마케팅관리론 목차1주제선정사유2환경분석 - 외부환경, 시장환경,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분석3STP전략44P 전략 – 제품, 가격, 유통, 촉진5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6결론1주제선정사유주제선정사유여배우가 등장하지 않는 아파트 CF광고를 통해 전달하는‘실천하는 고객서비스’국가 고객만족도아파트부문1위국내 최초의 아파트브랜드2환경분석외부환경, 시장환경, 산업구조, 고객, 자사, SWOT,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 e편한세상,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건설업계에 주어진 과제가 될 것이다.3.해당기업분석(1).경쟁전략article textBody -오렌지 로비 -주차장 특화 -에코 하우스-싱크유 디자인 -보안 설계 -그린 컨스트 럭션-오렌지 서비스 - 오렌지 에어체크 프로그램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을 살펴볼 때 우선적으로 더많은 경쟁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대략 위와 같이 여덟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e-편한 세상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경쟁전략은 오렌지 로비와 오렌지 서비스 주차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