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신세계 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사업카테고리 확대전략(`자연주의`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문제분석
3. 해결방안
4. 결론
- 본문내용
-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
탑스타가 직접 제안한 패션 아이템,
여행, 레저, 예술 등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여
스타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면서 그들의 취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패션 리테일 사업으로 축적된 패션 노하우 활용
거대한 유통망 확보
기존 신세계 인터내셔날 이미지와 자연주의 이미지의 충돌
패션 사업에만 집중해 온 SI의 신 사업 진행에 대한 불확실한 성공 가능성
개성을 반영한 제품과 친환경주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Online shopping즐기는 소비자의 증가
Lifestyle사업 을 확장하는 기업의 증가
소비자들의 영향력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