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중국시장 경영전략 [Kia Motors China Market Management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3 / 2017.03.13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아자동차 중국시장 경영전략 [Kia Motors China Market Management Strategy]
- 목차
-
1. 기아자동차
1) 기아자동차 소개
2. 글로벌 자동차시장 분석
1) 국가별 자동차 시장 현황
2) 브랜드별 성장성 및 수익성 양극화
3) 브랜드별 차급 및 스타일 비중에서 차별점
3. 중국시장분석
1) 일반환경 분석
2) 산업환경 분석
3) 중국 자동차 시장 분석
4) 중국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4. 내부분석
1) 가치사슬 분석
2) 핵심역량
5. 전략
1) 시장침투 전략
2) 시장개발 전략
3) 제품개발 전략
4) 다각화 전략
- 본문내용
-
미국, 중국, 인도 등 10개국 자동차 시장 2015년 사상 최대 기록
? 2015년 세계 자동차 시장 상위 20개국 중 15개국 자동차 시장 성장
? 한국, 미국, 중국, 인도, 영국, 캐나다, 호주, 멕시코,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등 10개국에서
는 자동차 판매 사상 최대 판매량 기록
? 일본, 브라질, 러시아, 동남아 등 부진 5개국 제외한 나머지 15개국 판매는 6.6% YoY 증가
<중 략>
?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세그먼트의 성장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독일 프리미엄 3사의 성장성
?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 및 렉서스를 보유한 도요타의 영업이익률이 가장 높은 상황 이 높게 나타났음
? 혼다/포드/닛산은 중국에서의 낮은 판매기저로 인하여 상대적으로 높은 성장성을 보임
? GM/포드는 SUV, 픽업트럭을 포함한 미국시장의 성장이 전체 성장성으로 연결
? 현대/기아차는 신흥국 세단 위주의 전략으로 저성장 국면에 머물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