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마이닝] 현대백화점의 CRM & 고객이탈 방지를 위한 대책마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데이터 탐색
분석목적
데이터 핸들링
분석 및 결과
결론 및 평가
- 본문내용
-
분석목적
경기가 악화로 인한 내수 침체
매출액 신장 & 이탈방지를 위한 노력
고객들의 특성별로 효과적인 관리
1. 클레멘타인을 이용한 모형산출
(과정)
훈련자료와 테스트 자료를 나눈다.
로지스틱, 신경망, c5.0 모형을 적합시킨다.
적합한 모형을 찾아낸다.
신경망을 통한 중요변수를 찾아낸다.
. 클레멘타인을 이용한 K-means 군집분석
처음 7개의 군집수로 군집분석 실시!!
군집수가 많을수록 분류기준이 애매하여, 군집의 수를 하나씩 줄여나갔다.
군집수가 5개일 때 비교적 군집분석 결과 해석 용이.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어서 좋아요
- jjin***
(2009.12.22 10:32: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