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혁신 판촉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7 / 2017.01.17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혁신마케팅 성공사례 [재미있는.기발한.차별화된]
목차
1. 사례 : 스토리가 있는 Volkswagen 피아노 계단
2. 사례 : 우정의 스토리가 있는 Coca Cola 자판기
3. 사례 : 온라인 매체를 통한 체험 판촉의 차별화
4. 사례 : Sensational photos로 세계인의 주목을 끈 이태리 베네통 광고
5. 사례 : 병모양 하나로 일관된 광고표현—브랜드 이미지 제고시킨 앱솔루트 보드카
6. 사례 : 서울반도체 해외 전시연간 10여 회, 반도체 LED 분야 국내 1위, 세계 10위권
7. 사례 : 세계 1등 Samsung 의 스포츠 성공사례
8. 사례 : 일관된 차별화 ‘레드 불'
9.사례 : 판촉 매체 +품질 차별화 전략 :고기 (Kogi)
10. 사례 : 젯 블루 저가항공사
11. 사례 : Burt’s Bee 천연웡료만을 고집하여 성공한 사례
12. 사례 : 미국 의류소매점 Mitchell’s, 친고객정책으로 성공한 사례
13. 사례 : 스튜 레오나드 슈퍼마켓 Stew Leonard'sDisney of Dairy Stores
14. 사례 :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의 등장으로 CPU 광고시대가 열리다.
15. 사례 : 소비자 욕구에 맞춘 ERRC로 새로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태양의 서커스
16. 사례 : 제거와 감소로 세계적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바디 샵
17. 사례 : 증가와 창조로 시계 가치를 드높인  스위스 스와치 시계
18. 사례 : 냉장고의 용도를 김치냉장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창조한 만도의 딤채
19. 사례 : 인터페이스의 터치방식 전환으로 세상을 변화시킨  애플의 아이폰
20. 사례 : 카디널 헬스 상위 니즈발견 성공사례
21. 사례 : 바스프(화학기업) 고객사 상위 니즈 발견으로 성과 창출 성공사례
22. 사례 : 여성시장 개척에 성공한 질레트 ‘비너스’
23. 사례 : 여성 스텝으로만 만들어 호응을 얻은 볼보(스웨덴) ‘YCC’ 성공사례
24. 사례 : Hero 사 시리얼 바의 확장으로 유럽 씨리얼바의 대표회사로 성장
25. 사례 : 다농 '액티멜’의 브랜드 확장
26. 사례 : 하기스의 입는 기저귀


본문내용
사례 : 스토리가 있는 Volkswagen 피아노 계단
폴크스바겐은 연료 효율을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엔진 기술을 개발하고 '블루모션'이라 칭함.

폴크스바겐은 지하철 역 에스컬레이터 옆 계단을 피아노 건반 모양으로 바꾸고 사람들이 밟을 때마다 소리가 나도록 장치.

<중 략>

사례 : 미국 의류소매점 Mitchell’s, 친고객정책으로 성공한 사례
전문직 남성 여성 대상 영업 가족 기업

고객 15만 명
사이즈,스타일, 제품번호, 골프핸디캡, 선호야구팀 등 취향, 개인정보 DB 지속 업데이트

CEO Jack Mitchell
매출 상위 1,000명 고객 정보 속속들이 파악
성공비결은 고객과의 포옹 Hugging

신규고객, 첫 방문 후에 회사가 꼭 ‘껴안아 준다’면 잠재적인 큰 고객이 될 수 있다는 철학 실천

1958년 창업 2세 가족 경영, 매출액 $ 65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성공이 프랑스 향수 시장뿐만 아니라 전체 화장품 시장 더 나아가서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상당한 자신감을 가져다주었다. 이와 함께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 시장에서 직, 간접적으로 얻은 경험과 지식, 즉 소비자 욕구 및 제품 동향, 경쟁자 및 시장 추세, 유통망과의 관계 및 각종 마케팅 프로그램 경험 등은 태평양이 프랑스 및 유럽 전략, 더 나아가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는 데

  • [국제경영] 한국타이어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 분석
  • 글로벌 랭킹 7위의 기업이다. 그러나 한국타이어가 순탄한 길만 걸어왔던 것은 아니다. 1941년 회사가 세워진 뒤 해방과 한국전쟁을 거치면서 공장은 서다 멈추다를 반복했다. 1958년 공장이 재가동되고, 1961년 군사정부가 자동차 공업 육성책을 펼치면서 한국타이어도 호황을 누리기는 했지만, 1962년 법정관리로 넘어가게 된다. 타이어 제조회사가 생겨나면서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 출혈경쟁이 벌어졌고, 낡은 설비에 원료난이 겹쳐 적자가 누적되었던 일

  • [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 혁신적 노력, 창의적 개선, 프로세스의 개혁 등 역동적인 측면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경쟁사와 차별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필요가 있다. 보수적 이미지의 회사 이미지를 맥주의 주 소비층에 맞게 젊고 진취적인 이미지로 변화시켜야 할 것이다.하이트맥주는 다양한 마케팅 조사와 진단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고, 국내 맥주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이룩하며, 외국계 기업들의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중요성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전략(2) 제품 전략(3) 다양한 서비스 전략1) 나만의 이미지2) pc 링크(4) PLACE/PROMOTION 전략1) 사이버마케팅2) 스포츠 마케팅3)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4) 감성 마케팅5) 스타 마케팅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R&D 관계자들과 맞먹는 영향력을 행사하며, 삼성종합기술관에서 열리는 미래기술 전략회의에도 관련 디자이너들이 반드시 참석한다. 디자인 경영센터는 미국(샌프란시스코), 영국(런던), 일본(도쿄) 등 세계 주요 지역에 디자인실을 운영하며 글로벌 디자인 개발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삼성전자 휴대폰 사업 부문의 디자인 책임자인 윤지홍 상무는 디자인은 새로운 사업영역을 발굴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하는 전략적 기능을 수행한다는 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