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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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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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일 난다 소개
2. 외부환경 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4Ps 분석
7. 전략적 대안
- 본문내용
-
스타일 난다 소개
- 기업 소개
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시작
2012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롯데 백화점 입점
2014 롯데 백화점 중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 메인 브랜드 스타일난다
- 코스메틱 브랜드 3CE(3 Concept Eyes)
- 액세서리 브랜드 난다걸
- 라운지 웨어 브랜드 세미난다
- 키치 스타일 브랜드 kkxx
- 중국과 홍콩, 싱가포르에서 빠르게 매장을 확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음
기업 선정 이유
- 독특하고 개성 있는 섹시빈티지 컨셉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구축
-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백화점 입점, 해외진출까지 10년 내에 이룬 성과
- 대형 SPA 브랜드로 도약 새로운 한국 토종 SPA 브랜드 강자로서 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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