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 SK C&C의 M&A[통합 효과와 성장전략통합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K와 SK C&C의 M&A.[통합 효과와 성장전략.통합과정]
- 목차
-
1. 그룹 및 회사 소개
1) SK그룹 개요
2) SK C&C 개요
3) SK ㈜ 개요
2. 합병 거래 개요
1) 합병 개요 및 주요 사항
2) 합병회사 주주내역
3) 합병후 SK그룹 지배구조
3. 합병 기대 효과
1) 성장 전략 Framework
4. 경쟁사 분석
1) 경쟁사 (삼성 SDS, LG CNS) 재무분석
2) 경쟁사 재무분석
3) 경쟁사 전략
4) IT 기업 순위
5. 문제점
1) IT 서비스 부문 매출 감소
2) 기업 내부의 많은 서비스 인프라 이용 필요
3) 기업의 수익 구조 개선 필요
4) 새로운 시장 개척 필요
6. 전 략
1) 전략 방향
2) 기존 추진 사업 몸집 불리기
3) 새로운 IT 서비스 제안
4) 새로운 IT 서비스 제안
- 본문내용
-
본문내용
지배구조 개선
이중 지배구조 일원화
- 중복상장으로 인한 기업가치 저평가 상황 해소
그룹 책임경영 기반 강화
- 지주회사에 대한 대주주의 직접 지배
기업경쟁력 강화
다양한 신규 유망사업 기회 발굴 용이
C&C의 ICT 기반 사업기회와 SK의 Resource 및 관리역량 결합
C&C의 사업과 SK의 투자지분이 통합되어 성장성과 안정성이 높은 Portfolio 확보
재무안정성 확보
부채비율 개선
- ’14년 C&C 198% + SK 46% → 합병회사 46% (추정)*
* 합병 발표시점 SK주식회사 자산 공정가치 평가 반영 (향후 합병기일 기준 평가액에 따라 변동 가능)
현금흐름(EBITDA) 개선
- ’14년 C&C 0.3조 + SK 0.9조 → 합병회사 1.2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