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모바일상거래[모바일거래공인인증서 문제점YouTube 마케팅전자지불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5 / 2017.01.15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자상거래&모바일상거래[모바일거래.공인인증서 문제점.YouTube 마케팅.전자지불 시스템]
목차
1. 전자상거래
2. 모바일 상거래
3. 인터넷 마케팅
4. 모바일 마케팅
5. 인터넷 보안
6. 전자결제시스템
본문내용
모바일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말 그대로‘이동성’이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을 소지한 고객들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동성을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수시로 변하는 고객의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는 일이다. 광고에서도 이동성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모바일보안
초기에 네트워크가 생겨나기 시작했을 때의 네트워크 보안은 비교적 단순했다. 네트워크가 서로 단절되어 있었고 규모가 작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의 네트워크는 서로 연결되어 그 규모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방대해졌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통신의 발전과 함께 규모를 더 키워가고 있다.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됨에 따라 모바일 통신은 급팽창했고, Wi-Fi나 3G, LTE 망을 통해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란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전자서명을 하는 데 이용된 정보가 서명을 한 가입자에게 유일하게 속한다는 사실 등을 확인하고, 이를 증명하는 전자정보를 말한다.

전자서명법에 의해 지정된 대한민국의 6개 공인인증기관(2014년 2월 현재 5개 공인인증기관)은 2003년 1월 공인인증서상호연동협약을 체결하고, 2003년 6월부터 모든 전자거래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범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기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국내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 분석
  • 전자상거래분야 활성화에 따른 응답자 빈도 수 .42 【 표 37 】무선인터넷분야 활성화에 따른 응답자 빈도 수 .43 【 표 38 】공공기간분야 활성화에 따른 응답자 빈도 수 .43【 표 39 】지불수단별 선호도에 대한 평균, 분산, 표준편차 .4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전자상거래의 정의2)전자상거래와 기존 상거래 방식의 비교3)전자상거래의 유형2.인터넷 쇼핑몰의 이해1)인터넷 쇼핑몰의 정의2)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변화4)인터넷 쇼핑몰의 핵심전략3.인터넷 쇼핑몰 시장환경 분석1)전자상거래 업계의 현황2)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3)외부환경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

  • [기술전략] 기술전략과 기술개발전략 사례
  • 지불(결제: payment) 보안기술전자상거래에서 비대면 네트워크 환경에서 소비자, 상점, 금융기관 사이에서 발생하는 결제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기술로 정의된다. 결제 관련 정보보호 기술은 다시 결제수단에 의해 신용카드 기반과 전자화폐 기반으로 분류된다. 전자화폐란 기존의 상거래 결제수단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결제수단으로서 화폐와 같은 가치를 지닌 디지털 정보를 통칭한다. 신용카드 기반의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현시 현재 적용되는 기술

  • [모바일커뮤니케이션] 무선 인터넷 -모바일 상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 모바일 간의 기술표준화와, 인터페이스의 발전이다. ① 기술표준화오늘날의 풀브라우징은 웹상의 동영상 및 액티브X 기반의 콘텐츠 등 웹서핑에 있어 그 접근이 제한적이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브 X’ 기술을 전적으로 따르기 때문에 웹과 모바일 사이의, 또는 PC내의 개별적인 브라우저 간 호환성을 유지하지 못하는 단점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행자부가 전자정부시스템의 웹 표준 적용을 의무화했지만, 정부기관 홈페이지

  • [마케팅] 모바일지급결제 KTF K-merce 마케팅전략
  • 모바일 커머스 시장은 무선 인터넷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비례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유럽지역은 높은 이동전화 보급율과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무선 인터넷 서비스측면에서의 약점 때문에 모바일 커머스가 자리를 못 잡고 있는 실정이다. 북미지역은 타 지역에 비하여 무선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모든 면이 뒤져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북미 지역의 인터넷 보급율과 전자상거래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