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모바일상거래[모바일거래공인인증서 문제점YouTube 마케팅전자지불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5 / 2017.01.15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자상거래&모바일상거래[모바일거래.공인인증서 문제점.YouTube 마케팅.전자지불 시스템]
- 목차
-
1. 전자상거래
2. 모바일 상거래
3. 인터넷 마케팅
4. 모바일 마케팅
5. 인터넷 보안
6. 전자결제시스템
- 본문내용
-
모바일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말 그대로‘이동성’이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을 소지한 고객들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동성을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수시로 변하는 고객의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는 일이다. 광고에서도 이동성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모바일보안
초기에 네트워크가 생겨나기 시작했을 때의 네트워크 보안은 비교적 단순했다. 네트워크가 서로 단절되어 있었고 규모가 작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의 네트워크는 서로 연결되어 그 규모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방대해졌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통신의 발전과 함께 규모를 더 키워가고 있다.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됨에 따라 모바일 통신은 급팽창했고, Wi-Fi나 3G, LTE 망을 통해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란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전자서명을 하는 데 이용된 정보가 서명을 한 가입자에게 유일하게 속한다는 사실 등을 확인하고, 이를 증명하는 전자정보를 말한다.
전자서명법에 의해 지정된 대한민국의 6개 공인인증기관(2014년 2월 현재 5개 공인인증기관)은 2003년 1월 공인인증서상호연동협약을 체결하고, 2003년 6월부터 모든 전자거래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범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하기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