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게임 시장 & 전자상거래 허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T강국 대한민국,
E-business로의 도약
전자상거래 허브를 위한 전략
INDEX
1.게임허브국
세계 게임 시장 현황
게임 허브국 사례
게임 허브국 전략
2.전자상거래 허브국
전자상거래의 개념
세계전자상거래 현황 및 전략
-조인트벤처 전략
국내전자상거래 전략 현황 및 전략
-밸런스전략
복합연계전략
-동남아시아 모바일 네트워크 확보
“Game is in our DNA."
<게임산업>
= 창의적인 아이디어 + 뉴미디어 기술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대표적 문화 컨텐츠 산업
게임산업과 신인류가 맺고 있는 친근감에 대한 표현
2002년 도쿄 게임쇼에서 채택된 슬로건
세계 게임 시장 현황
출처: Newzoo
세계 게임 시장 현황
IT강국 대한민국, E-business로의 도약
출처: PWC(2013), 한국콘텐츠진흥원 재구성
세계 게임 시장 현황
IT강국 대한민국, E-business로의 도약
단위: 백만달러
게임 허브국 사례
연간 100억 싱가포르달러,
다양한 지원 패키지 제공
싱가포르 소재 게임업체에
개발단계부터 상품화, 마케팅 등 모든 과정을 지원함
소니: 게임리소스센터
2009년부터 운영 중
[싱가포르 게임 허브화 정책적 노력 지속]
[성장하는 싱가포르 게임산업]
온라인 게임 보급률 아시아에서 한국, 중국에 이어 3위 차지
- 싱가포르 온라인 게임 가입비 매출 규모 연평균 10% 증가 지속
- 스마트폰 확산에 따른 온라인 게임 사용자층 확대(스마트폰 보급률 세계 3위)
- 유명 게임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면서 온라인 게임에 자국민 관심 증대 및 인기상승 효과
출처 : KOTRA Global Window
게임 허브국 _ 싱가포르
IT강국 대한민국, E-business로의 도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미FTA총정리★★(준비부터 체결까지)(2007.5)★★
  • 세계최대시장의 안정적확보(2).대외신인도 향상 및 외국인투자확대(3).국내 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4).서비스산업의 경쟁요소 도입과 경쟁력확보의 계기(5).대외개방 및 글로벌 스탠다드의 적용확대(6).양국간 통상마찰이 감소(7). 동북아 비즈니스 중심 전략 및 동아시아 FTA 허브(8).양국간의 외교ㆍ안보적인 관계 강화3. 검토II.한ㆍ미 FTA에 따른 경제적 효과1. 거시경제적 효과2. 개별산업에 미치는 효과1)서비스업에 미치는 효과2)제조업에 미치

  • 중국 베이징올림픽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세계 속에 도약하는 중국경제 (2) 고정자산투자 급증 2절. 올림픽개최 이후에도 계속적인 성장가능하다2-1. 경착륙과 연착륙 2-2. 중국경제, 계속 성장할 것이다 (1) 베이징 올림픽 이후 중국경제에 대한 낙관론 (2) 중국경제가 성장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 요인 2-3. 인프라 확보 및 금융허브 조성 (1) 미래 산업을 향한 베이징의 도전 (2) 확대되는 베이징 경제권 2-4. 2010상하이 엑스포, 2010 제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 (1) 2010상하이 엑스포 개최 (2) 2010 제

  • 융합텔레커뮤니케이션미디어
  • 시장을 노릴 수가 있다. 그리고 인터넷 방송국내에서 보여지는 매체가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이용가능하며 결국은 이것이 정보의 시장(information market)을 만들어 내어 많은 사람들이 서로 효과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게 한다.< 참고자료 >* 디지털 타임즈* 인터넷 방송* 디지털시대의 방송론/김춘옥/커뮤니케이션북스* 방송산업 현황 및 정책 동향 (정보통신기술경영연구소) 2000.11* 인터넷TV동향 및 시장전망* 윤창번

  •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
  • 시장의 확대 효과도 누릴 수 있음 -중소기업도 대기업과대등한 위치에서 경쟁이 가능 인터넷을 통한 기업 이미지의 구축 -인터넷을 통해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업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 유용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으로 기업이미지 제고 실제 거래 상황에서의 성사 율을 높일 수 있음2. 잠재고객의 창출전자무역 중개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세계 어느 곳에라도 발송이 가능 잠재 고객의 수가 증가되고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거둘 수

  •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
  • 시장의 확대 효과도 누릴 수 있음 -중소기업도 대기업과대등한 위치에서 경쟁이 가능 인터넷을 통한 기업 이미지의 구축 -인터넷을 통해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업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축, 유용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으로 기업이미지 제고 실제 거래 상황에서의 성사 율을 높일 수 있음2. 잠재고객의 창출전자무역 중개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세계 어느 곳에라도 발송이 가능 잠재 고객의 수가 증가되고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