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생산운영전략 & 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6 / 2017.01.16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 퍼시픽 생산운영전략 & 품질관리
- 목차
-
Ⅰ. 기업현황
1. 브랜드 분류(Premium Line / Luxury Line)
2. 유통경로(4p중 place)의 다각화
3. 공격적 마케팅 : 해외시장진출 전략
Ⅱ. 생산 운영 전략
1. 물류공동화&오산허브
2. 생산운영전략[DPC]
3. DPC(Digital Pciking Cart)
4. 생산운영전략[RFID]
5. 아모레 퍼시픽의 RFID 활용
6. 생산운영전략[TMS]
① 공동 배송 시스템
② 배송 스케줄링 시스템
③ 1자 물류 - 형태
7. PATROL 생산시스템
Ⅲ. 품질 관리
1. 품질관리[TQM]
2. 6sigma 로드맵
3. 유연한 조직 관리
4. 개선 제안 제도
5. 집중화 전략
6.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개발
- 본문내용
-
기업현황
글로벌 TOP 10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주요사업으로는 화장품, 생활용품, 녹차사업 등이 있다.
브랜드 분류(Premium Line / Luxury Line)
고가에서 중저가까지 가격대 별로 다양한 브랜드를 Luxury Liner과 Premium Line으로 분류 및 기존 화장품 사업에 순차적 여러 브랜드를 오픈함으로써 화장품산업 다각화에 성공 브랜드 이미지 구축 강화
유통경로(4p중 place)의 다각화
다양한 브랜드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유통채널 또한 다양
백화점 이외의 온라인, 드러그스토어,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서도 제품을 공급
<인적판매(방문판매등)19.7%, 면세점15.1%, 전문점14.4%, 백화점10.6% 등으로구성>
공격적 마케팅 : 해외시장진출 전략
다국내의 시장환경과 국외의 시장환경의 이질성
고가의 상품을 선호하는 중국 사람들의 문화 분석 (고가의 이미지)
한국 제품의 부정적 인식을 가지고 프랑스 인들의 신념 분석(OEM 수출방식 )
프랑스에서의 여러 번의 시행착오에도 굴하지 않고 끊임없이 수출 마케팅 전략 구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