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6 / 2016.12.16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3) 경영정책

2. 신세계백화점 3C 분석

3. 신세계백화점 기업환경분석

4.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신세계백화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1) VIP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고객관리전략
(4) 사회공헌과 PR전략

8.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

본문내용
신세계는 주력인 백화점과, 대형업체 부분에서 정체나 성장둔화가 예상되지만 이에 대응해서 다양한 전략들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은 밝은 편이다. 하지만 신세계가 더욱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서는 다른 성장 동력이 필요하다. 지금까지처럼 기업의 수평적 다각화 전략을 더욱 확장 시킬 필요가 있는 것이다.
신세계는 이미 이런 상황에 대비해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마트의 창고형 매장과 소형매장 등의 진출을 적극 검토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렇게 신세계가 검토하고 있는 여러 가지 전략들 중에서 소형매장으로의 진출이 가장 바람직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 기업들에 비해 낮은 인지도를 보이지만 공격적인 마케팅과 촉진활동으로 꾸준한 점유율 및 인지도 상승을 이끌고 있다. 5. 경쟁사분석 1) 타파웨어 미국에 본사를 둔 타파웨어는 전세계 130여 개국 진출 16개 공장, 매출11억$, 세계시장1위의 다국적 기업이다. 한국의 김치통이나 일본의 도시락제품까지 출시판매 100여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파티 세일즈는 타파웨어의 대표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세계 어디선가 2.5초마다 타파웨어 홈

  • 백화점경영,롯데백화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 1. 서론2. 내/외부 환경 분석 1)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2) 자사 분석-신세계 백화점 3) 자사 분석-롯데 백화점 4) 백화점의 위기 5) 목표 분석-두 백화점의 2004년 마케팅 목표 6) 경쟁자 분석-영등포 경방필 백화점, 영등포 지하상가 3. SWOT 분석 비교 4. 각 백화점 전반적 전략 비교 1) 4P Marketing Mix ① Product ② Price ③ Promotion ④ Place 2) STP 4p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신세계 정기 세일 전략 1) 실행 및 성과 2) 문제점 3) 강

  • [마케팅]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의 세일전략 비교
  • 목 차 1. 서론2. 내/외부 환경 분석 1)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2) 자사 분석-신세계 백화점 3) 자사 분석-롯데 백화점 4) 백화점의 위기 5) 목표 분석-두 백화점의 2004년 마케팅 목표 6) 경쟁자 분석-영등포 경방필 백화점, 영등포 지하상가 3. SWOT 분석 비교 4. 각 백화점 전반적 전략 비교 1) 4P Marketing Mix ① Product ② Price ③ Promotion ④ Place 2) STP 4p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신세계 정기 세일 전략 1) 실행 및 성과 2) 문제점 3) 강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과 요건을 살펴볼 수 있고 성공적인 경영전략 또한 파악해볼 수 있다. 국제경영에 있어서 문화적 차이에 대한 고려의 중요성을 상기시zl며 국제마케팅과 연구개발과 관련하여 ‘재포지셔닝’ 개념으로 도출될 수 있는 사례이기에 ‘유한킴벌리’를 주제로 선정하였다.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매직팬티 사례를 중심으로 표준화 전략에서 현지화 전략으로 나아가기까지의 과정을 통해 실패원인 및 성공요인을 파악하고 현지 문화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한국진출사례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스트코 미래전망
  • 기업인 ‘CDS를 통해 이루어진다. .CDS는 코스트코 내부 기업으로 제품 시연 등 매장 내에서 행하는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코스트코 소속의 전문 회사를 말한다. 국내 할인점의 경우 전속 판촉 사원, 공동 판촉 사원, 제조업체 소속의 판촉 사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국내 할인점의 경우 많은 인원을 통해 적극적으로 판촉 활동을 하는데 비해 코스트코는 내부 업체에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판촉 활동을 하게 함으로써 비용을 최소화 한다. 판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