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현대사회] 델타정보통신 주가조작사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 왜 코스닥인가?
시가 총액이 적은
소형주가 주류를 이룸
벤처 기업 중심이라는
특성상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게 작용
거래소에 비해
불확실성이 커
주가 변동이 심함
3. 사건의 전개
애널리스트
이모씨 등
팍스넷에서 애널리스트로서 주가를 올리던 중
정씨의 사주를 받아 M&A설을 유포하거나 시세조종을 전담
사채업자
반모씨 등
정래신씨로부터 주식을 담보로 자금을 대출해주고 담보
주식의 시장 매도 여부를 조율
델타 대주주
김씨
정상적인 M&A가 아닌 줄 알면서 계약금 없이 보유 지분을
정씨에게 매각, 주식 담보 대출에 동행 후 양도 대금으로
받은 자신의 주식의 처분을 정씨에게 맡김
쌍용 디지털
사장 조성인
정씨가 경영권을 보장하는 조건으로 델타 주식 10% 매입을
부탁, 25억 원에 69만주를 인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