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MKC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KC의 합작투자(Joint-venture)


현지 파트너 : Nanjing Golden Ballet Cosmetic Co. Ltd.
진주 원료를 이용한 크림, UV크림 중심의 화장품 생산 회사
위치 : 난징
선택 이유
현지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경영 자원 활용 가능
상하이 시장에 대한 높은 접근성
상대적으로 낮은 임금
다양한 제품 생산 기술/설비 구비
투자지분 : MKC-60% , GBC(Golden Ballet Cosmetic)-40%
계약 기간 : 3년
생산 방법 : 단기 - 현지 생산 시설 이용
→ 설비 업그레이드 및 확장
장기 – 생산 시설 건설
상하이 시장 접근 방법
양쯔강의 수륙교통을 이용한 운송
육상 교통 이용


Product

Mary Kay 의 고유컨셉인 피부개선, 치료 라인
미백기능 – 기초 4가지 라인 + 에센스
모든 피부용 : 피부톤 고르게 교정
주근깨 피부용 : 색소침착 완화, Active 미백
Repair – 손상 피부 원상회복 + 피부탄력
영양공급, 수분공급, 비타민 함유 Revitalize
자외선 차단 – 썬크림 - SPF 지수별 3 종류


Price & Packaging

Price
– 평균 4$ 선, Avon 보다 약간 저렴한 정도
 향후 점진적으로 고가 선회 검토
- 기초 화장품이 Avon 보다 5% 정도 저렴
- 기능성 제품은 기초 화장품의 1.5~1.7배
- 기초 전 라인 모두 구매시 15% 할인

Packaging
- 용기는 최대한 심플하게, 파스텔톤 사용
- 뚜껑은 전부 Pink color로 통일하고
용기는 투명 or 분홍색
- 제품명 – 영문표기 (제품설명 – 중국어 소책자 삽입)
- Mary Kay 로고가 들어간 빨간색 바탕의 쇼핑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인사관리 사례조사-`유한킴벌리`의 인사제도 분석 및 보완점(A+리포트)
  • - 목 차 -Part.I 서 론Part.II 유한킴벌리 회사 소개1. 유한 킴벌리란?2. 경영 철학 및 기업 문화3. 복지제도 및 인재개발Part.III Y-K모델: 사람이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자산인 회사1. 유한킴벌리의 근무패턴2. 유한킴벌리의 4조 교대제3. 4조 2교대제를 실시함으로 인해 생기는 평생교육제도4. 4조교대제와 평생교육제도의 효과Part.IV Y-K 모델 도입 사례1. 자회사인 킴벌리클라크 중국본사에 유한킴벌리 모델 도입 사례1) 킴벌리 클라크 중국본사진출2) 유

  • 태평양화장품의 베트남시장진출전략과 인적자원관리에 대하여
  • 경영환경에 대한 부족한 이해를 파트너를 통해 해결한다.공장설립 비용과시간의 절감공장부지 선정 및 모든 행정적 절차를 포함해 공장을 짓는 데는 2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중국시장에서의 자체적인 생산으로 선점효과를 기대하려면, 소요되는 시간 또한 중요한 고려요소이다. 따라서 파트너의 기존 공장의 생산라인에 MKC의 제품라인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Joint Venture를 진행한다.효율적인 제품현지화중국 및 아시아의 시장 진출에 있어서는

  • [경영전략]항공사들의 전략적 제휴
  • 전략적 제휴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항공사 별로 추진해 오고 있다. 즉 새롭게 변하는 국제 질서에 대응하는 방법으로 이러한 제휴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항공사들이 다방면으로 다각적인 노력을 해 왔다. 이와 함께 정부 차원에서도 새롭게 떠오르는 중국시장과 인프라의 포화 상태에 다다른 일본 시장 등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도 해 오고 있는데, 이 지역 나라들이 갖고 있는 항공부문의 보호 장벽을 철폐하고 인적, 물적자원의 흐름을 원활히 하

  • 관광사업시스템
  • 중국국제항공 CJ중국북방항공 CO콘티넨탈항공9Y에어카자흐스탄CP캐나디안에어라인 CX캐세이패시픽항공 CZ중국남방항공 DL델타항공 GA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HY우즈벡항공 HZ사할린항공 JD재팬에어시스템 JL일본항공 KE대한항공 KL네덜란드항공 LH독일항공 MH말레이시아항공 MU중국동방항공 MU전일본공수NH전일항공 NW노스웨스트항공 NZ에어뉴질랜드항공 NX에어마카오 TK터키항공 OZ아시아나 항공 SN사베나와르드항공(벨기

  • [조직행위] 여성멘토링 -P&G 중심
  • - 쉘라 웰링턴&캐털리스트(2002), 여자 너 스스로 멘토가 되라, 해냄- 이진아(2003), 경력개발에서 여성의 자신감에 관한 연구 - 멘토링시스템의 참여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이화여대 대학원 석사논문- 찰스 데커(2002), P&G POWER: 원칙중심의 99가지 성공비결, 연언- 웹페이지 JOINS HR의 자료실 http://www.joinshr.com/comm/pdslist.asp- 웹페이지 P&G http://www.pg.co.kr/about/intro.asp- 웹페이지 멘토링코리아컨설팅 http://www.mkc21.co.kr- 웹페이지 멘토링코리아 http://www.cmko.co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