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MKC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MKC의 합작투자(Joint-venture)
현지 파트너 : Nanjing Golden Ballet Cosmetic Co. Ltd.
진주 원료를 이용한 크림, UV크림 중심의 화장품 생산 회사
위치 : 난징
선택 이유
현지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경영 자원 활용 가능
상하이 시장에 대한 높은 접근성
상대적으로 낮은 임금
다양한 제품 생산 기술/설비 구비
투자지분 : MKC-60% , GBC(Golden Ballet Cosmetic)-40%
계약 기간 : 3년
생산 방법 : 단기 - 현지 생산 시설 이용
→ 설비 업그레이드 및 확장
장기 – 생산 시설 건설
상하이 시장 접근 방법
양쯔강의 수륙교통을 이용한 운송
육상 교통 이용
Product
Mary Kay 의 고유컨셉인 피부개선, 치료 라인
미백기능 – 기초 4가지 라인 + 에센스
모든 피부용 : 피부톤 고르게 교정
주근깨 피부용 : 색소침착 완화, Active 미백
Repair – 손상 피부 원상회복 + 피부탄력
영양공급, 수분공급, 비타민 함유 Revitalize
자외선 차단 – 썬크림 - SPF 지수별 3 종류
Price & Packaging
Price
– 평균 4$ 선, Avon 보다 약간 저렴한 정도
향후 점진적으로 고가 선회 검토
- 기초 화장품이 Avon 보다 5% 정도 저렴
- 기능성 제품은 기초 화장품의 1.5~1.7배
- 기초 전 라인 모두 구매시 15% 할인
Packaging
- 용기는 최대한 심플하게, 파스텔톤 사용
- 뚜껑은 전부 Pink color로 통일하고
용기는 투명 or 분홍색
- 제품명 – 영문표기 (제품설명 – 중국어 소책자 삽입)
- Mary Kay 로고가 들어간 빨간색 바탕의 쇼핑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