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케팅[Dr jart cosmeceutical brand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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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닥터자르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케팅[Dr. jart cosmeceutical brand marketing]
목차
1. 시장 분석
1) 유통 채널의 다양화
2)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3)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2.경쟁사 분석
1) 등장과 설립
2) 브랜드 정체성
3) 대표상품
4) 원료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 포지셔닝 맵

3. 자사 분석
1) 창립
2) 브랜드 특징
3) 판매 채널
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5) 포지셔닝

4. 타겟 분석

5. 컨 셉

6. 전 략
1) IMC 목표
2) 패키지전략
3) 서비스전략 - 처방전을 갖고 오세요
4)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본문내용
1. 시장 분석-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국내 코스메슈티컬 업계는 닥터 코스메틱이라는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자사만의 강점을 살린 주력제품과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 선점에 나설 계획이다.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대기업이 가세한 데다 외국에서도 지속적으로 수입해 들어오고 있어 경쟁이 치열해 질 것이라 전망한다.

시장 분석 전략적 시사점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꾸준히 상승할 전망이다.
그러나 외국계 브랜드의 점유율이 높다.
앞으로 코스메슈티컬 시장 경쟁은 치열해질 것이다.

<중 략>

연령별 피부노화 원인은?
…위 모음 중 높은 순위권은 남자, 여자기능성 기초화장품이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노화는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20대부터 시작되고 피부노화증상은 30대부터 본격적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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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포트를 쓰기에 좋은 자료인 것 같습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gopp***
    (2020.10.16 00: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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