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케팅[Dr jart cosmeceutical brand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0 / 2016.11.20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닥터자르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케팅[Dr. jart cosmeceutical brand marketing]
- 목차
-
1. 시장 분석
1) 유통 채널의 다양화
2)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3)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2.경쟁사 분석
1) 등장과 설립
2) 브랜드 정체성
3) 대표상품
4) 원료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 포지셔닝 맵
3. 자사 분석
1) 창립
2) 브랜드 특징
3) 판매 채널
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5) 포지셔닝
4. 타겟 분석
5. 컨 셉
6. 전 략
1) IMC 목표
2) 패키지전략
3) 서비스전략 - 처방전을 갖고 오세요
4)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 본문내용
-
1. 시장 분석-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국내 코스메슈티컬 업계는 닥터 코스메틱이라는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자사만의 강점을 살린 주력제품과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 선점에 나설 계획이다.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대기업이 가세한 데다 외국에서도 지속적으로 수입해 들어오고 있어 경쟁이 치열해 질 것이라 전망한다.
시장 분석 전략적 시사점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꾸준히 상승할 전망이다.
그러나 외국계 브랜드의 점유율이 높다.
앞으로 코스메슈티컬 시장 경쟁은 치열해질 것이다.
<중 략>
연령별 피부노화 원인은?
…위 모음 중 높은 순위권은 남자, 여자기능성 기초화장품이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노화는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20대부터 시작되고 피부노화증상은 30대부터 본격적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
자료평가
- 레포트를 쓰기에 좋은 자료인 것 같습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gopp***
(2020.10.16 00:21: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