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수입 판매 사업계획서] 기능성화장품 수입 판매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개요
거시적 환경 분석
STP 전략
4P 전략
재무 계획
운영 계획
중,장기 Plan
Risk 관리
본문내용
사업배경
Well Being Trend 확산
Self Satisfaction을 위한여성들의 미용투자 증가
기능성화장품 사업 성공 확신


주요전략
Premium Brand 인지도 구축 및 고가전략 유지
전문직 여성과 고소득층을 Target으로 핀셋(Fincette) 마케팅 전략


사업내용
영국 h사 국내License 게약 후 제품 수입판매
직영 Load Shop 및 방문판매 위주 영업, On-Line 병행

.
.
.

환경오염 등 외부 환경악화로 인해 기능성화장품의 선호도가 확대되고 있으며 소비자 또한 세분화되고 있음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Needs가 존재함,
여성의 피부노화 및 주름개선이 가능한 제품들이 향후 성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됨.
고가품으로서 구매계층이 한정적이지 아니하고 지속적으로 구매계층의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할 수 있어 좋습니다
  • 115426***
    (2018.04.06 16:44:4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조은정보 자료 감사합니다
  • jyki***
    (2015.12.04 10:08:40)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계획이며, 왓슨스 역시 자체 브랜드로 된 저가의 미용잡화를 대거 선보이고 있다. ② 건강미용 관련 원스톱 쇼핑공간 웰빙 열풍으로 단순히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를 관리하는 것에서 벗어나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기 위한 적극적 개념의 기능성 화장품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불어 닥친 이너뷰티(inner beauty)의 영향으로 건강과 미용의 연계개념이 확산되면서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드럭

  • ㈜봉우리 화장품 정보화전략 수립 계획서
  • 화장품법 제정에 따른 약국의화장품 판매 증가 경쟁 Trend의 변화본격적 Global 경쟁업체간 경쟁에서 업체와 유통업체와의 경쟁으로 경쟁양상의 다양화수입화장품의 판매 증대3대 big 기업의 과점 시장 형태기업전략의 변화브랜드 중시기능성 화장품의 확대e-Biz 사업모델로 전환특수계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표적 마케팅 II. 현황분석 2. 외부환경 분석2003년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는 전년대비 6.5% 증가한 3조9,113억원으로 성장세 둔화가 지속될 전

  • [기업과 공학] 창업과 프랜차이즈
  • 화장품 매점을 운영하려는 자 중 일정 수준의 초기 투자가 가능할 것점포를 가지고 있거나 임차가 가능할 것2) 가능 조건시가지 중심상권 내 실평수 15평, 전면 5M 이상이어야 하며, 매대/상가형 매장은 매장크기에 대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3) 개설 비용가맹비 : 1천만원 (프랜차이즈 가맹법 요건상 가입비, 교육비, 상호 사용 명목으로 운영, VAT제외) 초도금액 : 5천만원 (상품의 진열과 판매를 위한 최소 매입 비용) 인테리어 : 3.3㎡ 250만원 (규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판매액은 3조원 정도로 예측되어 96년의 1조 2천억원에 비해 2.5배 신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97년에도 96년에 이어 약 30개의 할인점이 신규로 개설될 전망이고,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자의 저가격 선호, 물가안정 차원에서의 유통개선시책 추진, 자연녹지에서의 할인점개설 허용 등 제반여건도 할인점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신규업체들은 슈퍼센터, 하이퍼마켓, 전문할인점 등 다양한 업태로 할인점 사업에 참여할 계획에 있어, 앞으로 다양한 업태간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써, LG화장품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또한 뷰티센터, 고객상담실 등을 개설, 운영하여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고객만족도 1위 사업자로 선정되어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고객만족 경영의 시대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라끄베르, 이자녹스, 오휘, 헤르시나, 파비안느 등 여성용 화장품과 링클 디클라인(국내 최초의 기능성 화장품 승인) 등 고기능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