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한방화장품 량Llang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8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관장 한방화장품 량Llang 마케팅전략
- 목차
-
1. 포지셔닝 (Positioning)
2. SWOT 분석
3. 해외진출
4. STP 전략에 따른 4P
5. 강력한 경쟁사 (더마 코스메틱)
6. Marketing 전략
7. 국내시장
8. 해외시장
- 본문내용
-
LLang 이라는 화장품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없으실 것 같은데..
Llang은 KT&G의 자회사인 라이프앤진이 가지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라이프앤진은 정관장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을 계약재배하여 추출한 홍삼원액으로 만든 한방 화장품이 LLang입니다.
2011년 새로 브랜드를 냈으며, 2012년 첫 모델로 소녀시대 수영과 계약하였습니다.
<중략>
강점 (Strengths) ? 보장된 품질
한방화장품 함량 논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한방제품에 함량 미표시
0.001% 이상 한방성분 함유시
한방표기 가능
6년근 홍삼 원료 + 112년 전통의 홍삼 제조 노하우
홍삼 고함량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 업체들의 각종 한방제품에 함량표시가 누락돼 있어 소비자 알권리 침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한방성분이 제품에 0.001%이상 함유돼 있으면 ‘한방’ 표기가 가능한 정책적 허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