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릴리즈[WIDE-RELEA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7 / 2016.11.17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영화.음반 마케팅전략 와이드 릴리즈[WIDE-RELEASE] 영화.음반 마케팅사례
- 목차
-
1. 와이드릴리즈란?
2. 영화 와이드릴리즈 사례
3. 음반 와이드릴리즈 사례
4. 관련 이슈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70년대 할리우드에서 시작한
개봉 첫 주에 스크린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여 전국에서 동시 개봉하는 배급전략. 단기간 내에 최대한의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초기 몰입도와 마케팅 영향력을 극대화한다. 스크린수가 약 4만개인 미국의 경우 2000개(5%) 이상,
약 3500개인 한국의 경우 525개(15%) 이상을 와이드릴리즈로 본다. [2014년 기준]
WIDE-RELEASE
① 미라맥스의 배급전략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Clerks>(1994)
: 플랫폼릴리즈(2개 → 96개)
상업 독립영화 <펄프픽션>
: 와이드릴리즈(1,338개 → 1,494개)
② 서사를 파괴한 옴니버스 영화
③ 흥행과 비평 둘 다 성공
1994년도 국내 흥행 9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제67회 아카데미 각본상
④ 할리우드 독립영화 제작 긍정적 영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회계기준] 국제회계기준의 주요 내용과 도입에 따른 과제
- [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리더십] 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학] 9장 록과 루삭의 협력 방법(해외직접투자 사례)
- 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