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마케팅] 레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lor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2. 핵심 개념
3.Color marketing의 예
4. 컬러마케팅의 전망
- 본문내용
-
1.Color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제품 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
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를 결정짓게 하
는 마케팅 기법이다.''
2. 핵심 개념
- 사람의 마음이 반영된다.
감성이며 이미지이다. 따라서 상품의 컬러를 보면 상품의 이미지를 표현 하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을 집약하면 시대를 읽을 수 있다. 레드 컬러는 가장 대중적인 컬러이며 사람의 눈길을 끌기 쉽다.
Red Color
-가장 대중적인 컬러이며 사람의 눈길을 끌기 쉽다.
-에너지와 활기가 넘치는 여성의 색이다.
3.Color marketing의 예
<<나이키>>
*월드컵이 끝난 후 아디다스에 대항하여 레드 열풍을 광고에 적극 활용했다.
*강렬한 레드의 바탕에 흰색로고를 사용함으
로써 무엇보다도 강한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