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 사업계획서] 온라인의류코디서비스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현황
1-1. 기업체 개요
1-2. 주주현황
1-3. 조직도
1-4. 창업동기 및 목적
2. 기업목표
2-1. 기업의 목표
2-2. 핵심역량
2-3. 수익모델
3. 사업 세부사항 계획
3-1. 조직 및 인적 자원관리 계획
3-2. 제품 및 기술계획
3-3 서비스 계획
3-4 시장 분석 및 판매계획
3-5 재무계획
3-6 사업추진 일정계획
- 본문내용
-
1-4. 창업동기 및 목적
글로벌 시대이며 무한 경쟁시대 시대인 21세기에는 자기 분야의 전문성만으로 비즈니스를 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타인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주기위해 옷차림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이는 전문적인 커리어를 쌓기 위한 중요 요소이기도 하다.
점점 외모와 패션 등의 이미지를 중시하는 흐름에 맞춰 자신의 이미지를 때와 장소에 적절히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중요한 사업관련일, 기념일,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뿐만 아니라 평소의 모습에서도 고객을 fashion trend setter로서 주변에서 인식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설립된 것이 바로 온라인 기업인 25minutes.com이다.
2-2. 핵심역량
1. 우수 코디네이터와 이미지 컨설턴트를 확보함으로 기본역량이 우수
2. 고객에게 필요한 스타일의 의류를 제시하고 이에 맞는 의류를 찾아 추천
3. 의류업체와의 제휴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소비자에게 공급이 가능
4. 돈독한 유대관계를 지닌 멤버로 구성되어 효율적 팀웍이 가능
5. 기존 온라인 의류 유통업체들과 다른 수익구조로 인해 수익성확보 측면에서 보다 우월
6. 다양한 형태의 고객과의 의사소통으로 보다 효율적인 고객지원이 가능
7. CPA를 활용하여 재무상태에 보다 안정적인 금융이 가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 [광고 소비자 심리학] 스포츠스타들의 CF모델 광고효과 -김연아 열풍, 스타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