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추진배경
추진전략
비젼(VISION)
운영목적
Ⅱ. 기본운영계획
거시적 운영계획
기본 운영안
차별화 전략
마케팅 계획
비즈니스 모델 분석
(전략모델분석)
Ⅲ. 세부운영계획
조직도
구성 및 역할
목표시장 및 전망치
SWOT 분석
입지조건
경쟁업체 분석
지도자 선발 계획
회사소개
시설계획 및 프로그램
본문내용
휴레스트 웰빙-휘트니스 클럽
(HUREST WELLBEING-FITNESS CLUB)
<휴레스트>
- 休(쉴휴) / Human+ Rest - 새로운 활력을 위한 재충전의 공간을 의미함 - 여러 시설이 복합된 종합 휘트니스 센터로 발음 및 의미상
연상성이 뛰어남. - 휴레스트 (휘트니스 ) - 종합 휘트니스센터 – “휴레스트 "
웰빙클럽은 혼란한 외부세계와는다른 내면의 공요와 안정 그리고
조용한 열정이 있는 컨섭을 말합니다.
사업의 시나리오별 분석이 이루어지지 못했다. 수요예측 부분에서의 규모나 시설면에서 비슷한 리조트가 부재한 관계로 우리의 생각에 따라 임의로 수치를 사용하였다. 리조트 조감도에서 우리의 생각과 일치하는 건물의 사진을 찾지 못한 관계로 부득이하게 가장 비슷한 건물사진을 썼으나 그 이미지가 우리의 생각과는 많이 달라 말로서 설명할 수밖에 없었다. - 24 - 참고문헌2003 육종술 ⌜스포츠,레저산업과 마케팅⌟,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1. 사업 환경 분석 2. 기초 환경 분석 3. 사업 환경 분석 4. 사례 분석 5. 수요 환경 분석 6. 개발 방향7. 세부시설 개발8. 사업 수지9. 기본 운영 계획10. 성공 적인 경영 환경을 위한 조건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까지 1백50m 거리이며 부산순환도로나 우동터널을 이용해 손쉽게 도심으로 진입 가능부산의 동부에 위치하여 남으로는 해안선과 수영강을 경계로 서쪽으로는 수영구, 서북쪽으로는 동래구, 동북쪽은 기장군과 접함
사업적 이점을 남기고 여행객 유치를 통해 이미지를 증대 시킨다.- 고객의 욕구와 파트너의 서비스 사이에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있다.3) recognition program: “Priority Club 고객들에게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도록 한다. 즉 고객들에게 일정 수준의 판매 및 수익 달성에 대한 일종의 보상체계로써 높은 동기부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4) Fam Tour 의 실시: 사전답사 여행, 즉 호텔에서 제
사업 3년차 - 이미 헬스클럽의 편만한 상태로 인한 치열한 경쟁 예상 - 자회사만의 운동프로그램 자체개발 및 강사교육 도입 - 회원증가에 따른 사업확장-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여 회원과의 유대관계강화3) 사업 5년차 - 인테리어 방향 설정 및 전문강사로 진입장벽강화- 새로운 프로그램과 강사교육의 투자- 초기 부채 전액 상환, 자기 자본 비율의 충실화 - 성공여부에 따른 2호점 개점 계획 (프랜차이즈화) 향후 계획 및 미래 전망7.스포츠 조직
1. 사업 3년차 부터 성장률 둔화 2. 사업 3년차 1) 이미 헬스클럽의 편만한 상태로 인한 치열한 경쟁 예상 2) 자회사만의 운동프로그램 자체개발 및 강사교육 도입 3) 회원증가에 따른 사업확장4)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여 회원과의 유대관계강화3. 사업 5년차 1)인테리어 방향 설정 및 전문강사로 진입장벽강화2)새로운 프로그램과 강사교육의 투자3)초기 부채 전액 상환, 자기 자본 비율의 충실화 4)성공여부에 따른 2호점 개점 계획 (프랜차이즈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