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서울 메리어트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RIOTT HOTEL
JW메리어트서울
객 실
슈페리어 / 딜럭스 킹
스 위 트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비즈니스 센터
레 스 토 랑
웨 딩
연 회 장
시 설
부대시설 / 서비스
패 키 지
이 벤 트
본문내용
▣ 주니어 스위트 / 킹 스위트
보다 여유있는 공간의 침실을 비롯, 방문객을 접대할 수 있는 우아한 거실과 샤워 부스가 설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킹 스위트 전객실 모두 이그제큐티브 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더욱 폭넓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앰배서더 스위트
시원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대형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앰배서더 스위트는 3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침실과 거실, 편리한
사무공간과 다이닝 룸, 고급스러운 욕조와 넉넉한 공간의 드레스 룸 등은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 프레지데셜 스위트
클래식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분위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호텔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하여 푸르른 우면산과 청계산이
전해주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려한 객실, 자쿠지 풀이 마련된 최고급 욕실, 모던한 감각의 넓은
드레스 룸과 파우더 룸, 고가구로 꾸며진 격조 높은 대형 거실, 편리한 다이닝 룸과 칵테일
바, 회의용 탁자와 아름다운 선율을 전해주는 그랜드 피아노 등 고품격 가구와 설비로
완비된, VIP를 위한 특별한 공간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JW메리어트 호텔경영
  • Marriott세계 최대 호텔 체인목차 1. 메리어트 호텔소개      1) 메리어트 소개      2) 메리어트의 5개 브랜드  2. JW메리어트 서울 소개   1. JW메리어트 서울의 경영전략   2. JW메리어트 서울의 마케팅 전략   3. JW메리어트 서울의 S․T․P 전략   4. 다른 특1급(체인)호텔과의 차이점 1. SWOT 분석   2. 개선방안 Ⅰ. 서론Ⅱ. 본론Ⅲ. 결론메리어트메리어트 International호텔 프랜차이즈 및식품 서비스 업계호스트 메리어트부동산

  • [호텔경영] JW메리어트 호텔경영
  • JW메리어트목 차Ⅰ. 서론1. 메리어트 호텔소개.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2) 메리어트의 5개의 브랜드 소개2. JW메리어트 서울 소개1) 위치 2) 주요시설 소개 3) 부대시설 소개 Ⅱ. 본론1. JW메리어트 서울의 경영전략2. JW메리어트 서울의 마케팅 전략 3. JW메리어트 서울의 S․T․P 전략4.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차이점Ⅲ. 결론1. SWOT 분석 2. 개선방안 Ⅳ. 부록참고문헌 Ⅰ서론1. 메리어트 호텔 소개◈ 메리어트 브랜드 소개 ◇ 브랜드의 역사

  • [호텔경영] JW 메리어트호텔의 국내외 환경분석
  • 메리어트 국내 외부환경OpportunitiesThreats결론I. 서론 정보통신과 교통의 발달과 함께 현대인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게 되었고 관광산업의 하나인 호텔산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으로써 그에 대한 연구와 학문이 발전하고 있다. 서비스만을 우선시한 과거의 경영방침에서 빠르게 변하는 주변 환경의 변화와 위기에 대한 대처가 필요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호텔 경영에 있어 내외부적 환경분석이 가장 기초적인 요소가 되었다. 1988년 서울 올림

  • 레져산업의 진출전략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기업개요 메리어트 기업소개
  • 레져산업의 진출전략- 메리어트 호텔- 목 차 -1. 메리어트의 기업개요- 기업소개- 사업영역- 사업확장- 주요연혁 - 역사- 경영철학2. 메리어트의 내부 역량 분석- SWOT 분석- 컨벤션센터와 정보화- 해외진출- 국내진출3. 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J. Willard 와 Alice S. Marriott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실내 포장마차 같은 것)를 만들면서 시작되었다. JW 메리어

  • [호텔] The Westin Chosun Busan 광고 매체 기획서
  • 호텔, 혹은 쉐라톤 워커힐, 신라 호텔 등 호텔을 이용해 본 고객들에게 따뜻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부산에 사는 시민들에게 호텔에서 많은 여가와 문화생활, 휴식처 제공을 통해 친근함을 인식시키고, 일본 관광객이나 인근 지역 관광객에게도 다른 호텔보다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을 이용하면 더욱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미지를 인지시킨다. Ⅳ. 제약요소들(Constraints)1.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특 1급 호텔에서도 개최되는 행사가 많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