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서울 메리어트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RIOTT HOTEL
JW메리어트서울
객 실
슈페리어 / 딜럭스 킹
스 위 트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비즈니스 센터
레 스 토 랑
웨 딩
연 회 장
시 설
부대시설 / 서비스
패 키 지
이 벤 트
- 본문내용
-
▣ 주니어 스위트 / 킹 스위트
보다 여유있는 공간의 침실을 비롯, 방문객을 접대할 수 있는 우아한 거실과 샤워 부스가 설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킹 스위트 전객실 모두 이그제큐티브 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더욱 폭넓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앰배서더 스위트
시원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대형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앰배서더 스위트는 3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침실과 거실, 편리한
사무공간과 다이닝 룸, 고급스러운 욕조와 넉넉한 공간의 드레스 룸 등은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 프레지데셜 스위트
클래식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분위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호텔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하여 푸르른 우면산과 청계산이
전해주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려한 객실, 자쿠지 풀이 마련된 최고급 욕실, 모던한 감각의 넓은
드레스 룸과 파우더 룸, 고가구로 꾸며진 격조 높은 대형 거실, 편리한 다이닝 룸과 칵테일
바, 회의용 탁자와 아름다운 선율을 전해주는 그랜드 피아노 등 고품격 가구와 설비로
완비된, VIP를 위한 특별한 공간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