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JW메리어트 호텔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메리어트 호텔소개
1) 메리어트 소개
2) 메리어트의 5개 브랜드
2. JW메리어트 서울 소개
1. JW메리어트 서울의 경영전략
2. JW메리어트 서울의 마케팅 전략
3. JW메리어트 서울의 S․T․P 전략
4. 다른 특1급(체인)호텔과의 차이점
1. SWOT 분석
2.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메리어트의 3가지 산업
① 메리어트 숙박 사업
전 세계 총 객실 수 435,900실에 이르는 2,400여 호텔, 리조트 6,600개의 콘도식 휴양 빌라를 직접 또는 프랜차이즈로 운영
② 메리어트 실버 사업
독립적인 생활 및 생활 보조, 숙련된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156개의 시니어 리빙 커뮤니티 (노인 거주촌)를 미국 전역에서 운영
주요 브랜드로는 브라이튼 가든(Brighton Gardens), 빌리지 오크 (Village Oaks)와 메리어트 메이플리지(Marriott MapleRidge)가 있음
③ 메리어트 유통 서비스
미국 전역에 위치한 13개의 유통 센터의 네트워크를 통하여 음식 및 그와 관련된 품목들을 메리어트가 운영하는 시설 및 외부 고객에게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브랜드 역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신인 메리어트 코페레이션 창립자 J.윌라드 메리어트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니셜 JW를 붙여 명명한 브랜드로 1984년 워싱턴 D.C에 첫 호텔 오픈.
메리어트 브랜드 중 가장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완비한 특1급 호텔
세계 주요 비즈니스 도시에만 건립
개관일 : 2000년 9월 1일
위치 : 서초구 반포동의 센트럴 시티 내에 위치
등급 : 특 1 급
총지배인 : 마크 새터필드(Mark satterfield)
구조 : 지하 4층, 지상 34층
객실 수 :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레스토랑/바 :양식<JW ’s 그릴>, 중식<만호>, 일식<미가도>,
토탈 엔터네인먼트 센터 <디 모다>, 멤버십 클럽 등
부대시설/서비스: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플로어(EFL)
무료 셔틀버스, 휘트니스 클럽, 미용실 등
자료평가
- J.W 메리어트를 위한 PPT로서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ally0***
(2013.11.26 15:28: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