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로만손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로만손은 처음 시작할 때부터 남달랐다. 다른 기업이 손쉬운 방법으로 OEM(주문자생산방식)방식이나 바이어의 요구에 의한 제품생산을 했던 반면, 로만손은 해외시장을 무대로 자체 브랜드로 승부를 걸었던 것이다.
무모할 수도 있었던 당시 그의 경영마인드는 한마디로 남이 하지 않는 것을 하는 것이 기업이 살 길이라는 것이다.
그 만큼 그는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있었고 판단력이 빨랐던 것이다.
그 결과 지금 700억 원의 브랜드 밸류를 인정받고 있는 것이 아닐까?
남이 하지 않는 일. 그래서 로만손은 지금도 기술 개발과 신상품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지금도 마켓에서 장사를 잘 할 수 있도록 연간 신제품 모델을 100여 종류 이상 개발한다든가, 마케팅 할 때 한 곳에 편중시키지 않고 전 세계 60여 개국의 World Wide Marketing을 한 것이 원초적인 기업의 경쟁력이라 생각합니다.”
로만손을 세계의 명품시장에 올리고야 말겠다는 그의 다부진 신념 뒤에는 세계인이 놀랄만한 우수한 품질의 시계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결국 로만손의 브랜드 파워는 품질에서 나온다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폴로 랄프로렌 향후시사점-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연구 보고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사업계획서-인터넷베이커리창업
- [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
- 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행복한가.
- [경제학] 케인즈 주의 거시경제정책 소개와 비판
- [식음료 관리론] 더 오니기리 전략 분석
- 조직화 기법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