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시설관리] 롯데호텔시설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롯데호텔 소개
*위치
객실)
식음료)
부대시설)
- 본문내용
-
*롯데호텔 소개
롯데호텔서울은 1,479개의 객실, 13개의 레스토랑과 바, 15개의 대형 국제회의장 및 연회장, 비즈니스맨을 위한 Club Floor, 동양제일의 면세점, 휘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 호텔입니다.
*위치
서울에 비즈니스를 위하여 방문하신다면 다운타운, 오피스타운 및 시청, 정부종합청사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각종 공공기관이 인접해 있는 롯데호텔서울(을지로 소공동)이 가장 좋습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소공동 1 우편번호 100-070
객실)
(1) 스탠다드 룸
본관에 위치하여 개별 여행에 적합한 Size의 객실로 안락하고 경제적인 객실입니다.
- 2인이 투숙하실 경우 객실요금에 30,000원이 추가됩니다.
- Extra Bed를 원하실 경우 50,000원이 추가됩니다.
- 세금(10%), 봉사료(10%)는 별도입니다. (외국인의 경우 10%의 세금이 면제됩니다. 단, 봉사료에 대한 10%의 세금은 추가됩니다. 2006년 12월 31일한)
- 객실요금은 사전 예고 없이 변동할 수 있습니다.
- 단체 투숙객 혹은 연회장 이용 고객께는 특별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27, 28, 29, 30층은 금연 층으로 운영됩니다.
-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고객이 적합한 객실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다음과 같다.
*스탠다드 룸 트윈 : 360,000 Won *스탠다드 룸 더블 : 360,000 Won
*롯데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중앙식 에어컨, 컬러 TV, 라디오, 전화, 목욕시설, 미니바, 옷장, 문방구, 책상, 안전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