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라는 신제품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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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신제품의 정의
2. 싸이월드 설명

본론 1. 싸이월드가 가지는 마케팅적 의미
2. SWOT분석
2. 4P믹스 개발(소비자가 원하던 제품을 원하던 가격에...)

결론 지금의 싸이월드와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서론 :
기존의 전혀 없던 것, 즉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만이 신제품은 아니다. 기존 제품을 변경하거나 개량한 것, 기존시장에는 존재하였으나 당사에선 처음 생산 한 것도 모든 신제품이라고 부를 수 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SK 커뮤니케이션즈가 싸이월드를 합병하고 지금까지 키위온건 남다른 의미가 있다.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nate.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과 사회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장점과 폭발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회사명 SK 커뮤니케이션즈
창립일 1999년 8월 30일
대표이사 유현오
주소 100-711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그린빌딩 15층

싸이월드 측에서 정의 내리는 싸이월드는 바로 이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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