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의 현재 사업과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및 성장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선정이유
Ⅱ. 기업 소개
Ⅲ. 환경 분석
-국내 블로그 현황
-싸이월드의 핵심 기술
-싸이월드의 특징
Ⅳ. 경쟁사 비교분석
-프리챌 & 싸이월드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Ⅴ. 향후 전략
Ⅵ. 문제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③ 개발 완료 및 시험운행 중인 기술
commerce module (인증/ 지불 등), communication(ums 연동 / free phon)
UMS(Unified messaging system) 는 통합 메시징 시스템이라는 것으로 일반 전화망을 이용해 음성, 팩스 메시지는 물론 인터넷 상에서 제공되는 전자우편까지 장소, 시간, 단말기에 관계없이 서로 메시지를 단일한 메일 박스에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차세대 시스템을 말한다. ums를 도입하면 기존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존재했던 음성사서함시스템(VMS) / 팩스사서함시스템(FMS)/자동응답시스템(IVR)을 하나로 통합하여 전체 시스템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개인 메시지를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시로 확인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UMS는 사용자들이 모든 형태의 메시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개인 업무 향상 도구로 메시지 통합 환경이 사용자의 위치, 통신 장비, 네트워크 등의 종류에 관계없이 이루어져 있어 컴퓨터, 자동차, 가정, 호텔, 공중전화에서도 모든 형태의 메시지를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능으로는 전화를 이용한 음성메일 송수신, 음성처리 기술을 이용한 음성게시판, 이동통신 문자메시지 전송 (메일 착 수신 확인), 개인 E-mail이 없는 사용자를 위한 web mail box제공, 일반 VMS(음성사서함) 기능 기본 내장. FAX Server 기능이 있다.
e- CRM (electronic CRM) 기술- 우리가 알고 있는 CRM 즉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여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과정을 온라인상으로 옮겨가 온라인상에서 고객의 행동과 성향을 분석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실시간에 1대 1마케팅을 실현하는 것을 말한다.
3.미니홈피를 통해서 제공되는 가상아이템
① 미니홈피 스킨 : 미니홈피 스킨은 미니홈피의 바탕화면이라고 할 수 있다. 싸이월드 이용자는 미니홈피 스킨을 구입하여 바탕화면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② 미니룸 스킨 : 미니홈피내에 존재하는 미니룸 역시 미니홈피와 같이 스킨을 통해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③ 미니룸 미니미 : 미니룸의 미니미는 아바타 개념으로 볼 수 있지만, 그보다 발전된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아바타가 단순한 옷차림과 형태로 자신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것과는 달리, 미니미는 미니룸에서 다양한 아이템 속에 존재함으로써 아바타보다 자신을 더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④ BGM(배경음악) : BGM은 미니홈피 접속 시에 나오는 배경음악이다.
4.싸이월드와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