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예치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조사배경
· 한국형 치킨시장 -소자본 창업자들이 선호
· 교촌치킨 : 부위별 메뉴 판매
· 2003년 5월 ‘예치킨’ 용산점 창업
· 낮은 브랜드 인지도 때문에 고전
조사목적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을 위한 독립변수의 선정과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독립변수 선정 위해 1차 설문조사 실시
맛 다음으로 양과 가격이 중요하다고 응답
교촌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이유 조사결과
가격과 양 때문이라는 응답자가 하나도 없었다.
교촌의 시장을 잠식할 수 있는 가능성
가격과 양에서 예치킨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하였다.
맛이 가장 중요하지만 양과 가격도 브랜드 선택의 기준
교촌에 비해 양과 가격 경쟁력에 있어서 차별화가 보이지
않는다.
1차 설문조사 결과 연고 아파트 단지인 영남 우방2차타운
에서 의외로 인지도가 70%정도밖에 나오지 않았다.
홍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독립변수로 양, 가격 그리고
홍보를 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