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호텔] 그랜드힐튼서울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요사업내용
객실 – 8개층에 위치한 400개의 객실
- 스위스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 귀빈 전용 층인 11층에 위치
- 스위스 호텔 : 고품격 주거용 호텔
- 연간 객실 이용자 수 (1999년 기준) : 252,848명
- 객실 점유율 : 79.95%
레스토랑 – 5개의 전문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 델리숍, 스낵코너
특별한 서비스
4 Days Health Package In Grand Hilton Hotel
2005년 화이트 웨딩 패키지
시바스 리갈 & 로얄 살루트 축제
공짜로 세계여행 가자
마케팅 믹스 : 4P + People
Product : 고객서비스
- 스위스 오피스 비즈니스 센터
- 헬스 클럽 및 휘트니스 센터
Place : 장소
Promotion : 판촉
- TV 광고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제휴
- 클럽 그랜드-힐튼 프로그램
자료평가
- 완전 쓰레기자료....돈날렸네...절대사지마세요
- nirvana9***
(2005.11.24 15:25: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