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제휴성공사례] LG전자의 전략적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전략적 제휴
LG전자는 LG전자가 확보하고 있는 디지털TV 원천기술, CDMA 분야의 세계적 기술력과 세계시장 선도제품을 중심으로 선진 시장과 성장 시장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 디지털 리더 브랜드로 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세계 선진 기업과 전략적 제휴 및 합작을 통해 LG전자는 물론 한국 가전통신 업계의 위상을 글로벌 1위로 끌어올렸으며, 기존 사업뿐 아니라 신기술 규격 및 신사업 분야에서도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에 있다.
광Storage 히타치 : LG히타치제작소 합작회사 설립. 광스토리지분야 세계 디지털 시장 공략
LG 시장지배력+히타지의 기술력
빠른 제품출시,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 높은 제품 성능 및 기술력
1998년 이후 6년 연속 세계 시장점유율 1위
Oak테크놀러지 : Oak테크놀러지사 광스토리스분야 핵심기술보유
안정적인 반도체 부품 공급확보, 광스토리지 분야 선두위치 확고히
모니터 필립스 : LG, Philips 핵심부문 합작회사 설립
LG전자 Flat CDT+ 필립스 초대형 CPT = 시장점유율 확대, 디스플레이 부문 선도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제품 개발능력으로 신제품 더욱 신속히출시
컴퓨터 IBM : 96년 LG-IBM PC 주식회사 설립
노트북PC, 데스크탑PC, PC서버 생산 및 판매 , 종합PC 회사로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