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호텔의 위치
2) 건물 여건
3) 경영이념
대한항공과 하얏트…
4) 주요시설
5) 특별 서비스
6) 주 이용고객
7) 주변에 가볼 만한 곳
8) 마케팅 믹스(7p)
9) 우리가 제시하는 전략
< 결론 >
인천 리젠시 하얏트의 SWOT 분석
본문내용
1) 호텔의 위치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남측 국제업무단지 내에 지상 11층, 지하 2층 규모로 525개의 객실과 20개의 중ㆍ대형 회의실을 갖춘 특 1급호텔이다. 인천 공항에서 3분거리

2) 건물 여건
2001년 3월 착공, 총 1760억원이 투자돼 2년6개월 만에 완공됐으며 대한항공이 전액 투자하고, 2001년 3월 착공, 총 1,760억원이 투자돼 2년 6개월 만에 완공됐다.
호텔의 외관은 수송물류 그룹으로서 육해공으로 뻗어 나가는 한진그룹의 진취성을 부각시켜 Y자 형태로 건설되어 연면적 7만4792평방미터(2만2642평) 규모에 지상 11층, 지하 2층에 525개 객실과 20개의 중·대형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3) 경영이념
하얏트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airport hotel의 저가의 이미지와 시설의 낙후함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Airport hotel"이 아닌 “hotel at the airport"임을 강조한다. 또한 경영을 함에 있어서 know-how와 hospitality에 대한 이해가 먼저 수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인천 하얏트는 contemporary와 comfortable하고 좋은 가치의 경험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state-of-art banquet을 선보이는 것을 mission으로 하고 있다.

► 대한항공과 하얏트…
대한항공측은 “하얏트 인터내셔널과 경영위탁 계약을 맺게 된 것에 대해 하얏트의 세계적인 명성과 호텔경영의 전문성, 그리고 위탁경영 전문 호텔체인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라며 “대한항공은 하얏트와의 제휴로 이 호텔 체인의 영업경험 및 전 세계에 걸친 예약 망을 통한 선진 마케팅 시스템을 전수 받아 세계 최고수준의 호텔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얏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2백4개의 하얏트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도 17개의 호텔 개관을 준비 중에 있다. 하얏트는 파크, 그랜드, 리젠시, 리조트의 네가지 유형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데 그 중에서도 리젠시는 비즈니스와 리조트의 성격을 혼합한 중심적인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마케팅] `인천 하얏트 리젠시`마케팅 `Marriott Inchoen`의 마케팅전략 및 전술
  • 하얏트 리젠시 인천에 대항하여 경쟁력을 갖춘 후발주자로서 시장에 진입하여 선도자가 되기 위하여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이라 할 수 있는 Marriott International (Marriott 브랜드는 외국인에게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고객 인지도가 가장 높은 호텔 브랜드이다.)과 프랜차이즈를 맺어 경쟁 우위를 갖고 고객을 흡수하려고 한다.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우선 시장의 특성을 알아보고 또한 기업 자원 분석을 통해 모기업의 특성을 살펴본 후, 거

  • [호텔경영론] 하얏트호텔 Hyatt 국내 체인간의 비교보고서
  • 국내 하얏트 호텔 체인간의 비교HYATT*INDEXHYATT 호텔의 전반적 소개1)HYATT INTERNATIONAL 2)HYATT IN KOREA12국내 하얏트 분석비교1. 그랜드 하얏트2. 파크 하얏트3. 하얏트 리젠시 인천4. 하얏트 리젠시 제주국내 소재 하얏트 현황31.ABOUT HYATT1)Hyatt international이색적 디자인&경영방식지역특색에 호텔을 맞추는 경영철학그 지역의 사업체 소유, 경영방식은 하얏트 1957년L.A.근처모텔Hyatt house전세계 204개Hyatt International Corporation,Hyatt HotelsCorporation에서

  • [창업론] [벤처창업론]호텔 사업계획서(A+리포트)
  • 호텔의 사업구상이 완성되는 2008년 12월에 사업안을 확정하고 2009년 1월에 착공에 들어가고 2011년 6월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초기에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유명인사 초청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고 기존의 매이저급 호텔의 점유율을 분배하는 동시에 대표한국전통호텔로서 타 호텔들과 경쟁할 것이다. 현재 인천시 중구에는 하얏트리젠시, 파라다이스, 베스트웨스턴 등의 특급호텔이 있고 한국전통호텔은 극소수이고 소규모이며 제주 중

  • 하얏트호텔 레포트
  •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트 서울 운영 실적7)SWOT분석8)결

  • [호텔경영론](주)호텔 서교 경쟁전략
  • 호텔 서교1. 위치 및 연혁-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1급호텔인 서교호텔은 1979년 12월 19일 문을 연 호텔로서 설립당시 개인이 소유했던 형태에서 1987년 8월 아주그룹에 인수되어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 ⌜개척자 정신⌟이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있는 아주그룹은 1960년 설립이후 레미콘산업에 집중하던 기존의 경영방식을 서교호텔 인수를 통하여 본격적인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였다. 그 이후 2000년 12월 하얏트리젠시 제주를 인수하였으며, 200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