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이아샹스 스파클링 Ice Win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6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소개 및 선정이유

상황분석

기본전략

STP전략

4P전략

본문내용
선정동기

보졸레누보를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와인시장에
캐나다산 스파클링
아이스와인으로 틈새시장을 공략

“보졸레누보 검색어 3위!”

프랑스 남부 브르고뷰의 보졸레 지방에서 그해 수확한 포도로 만든 와인 ‘보졸레누보’(3위)가 내달 18일 자정에 전세계로 동시에 시판된다. 한달 전부터 시작된 판매 예약에 사람들이 몰려 화제가 됐다.

“술, 건강을 위해 바를까?마실까?”

적당한 와인을 마시는 것은 동물성 지방을 분해하여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와인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전략을 실행하고 컨퍼런스, 시음회 및 박람회, 온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홍보 기회를 마련한다.이러한 전략을 통해 국순당은 프랑스 주류시장에서 15~20%정도의 시장 점유율과, 나아가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한국의 국가 인지도 및 경제 문화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다.참고문헌국순당 홈페이지 www.ksdb.co.krWinespectator http://www.winespectator.com/르 끌레르 홈페이지 http://www.e-leclerc.com/Marketer http://www.Marketer.com프랑스 매체 신

  • 세븐 스프링스 마케팅 전략 분석
  • Wine & Beer화이트 와인산타캐롤리나(칠레),샤블리 리저브 드 보동(프랑스) 등스파클링 와인반피 로사 리갈(이탈리아) 등레드 와인산펠리체 일그리지오 끼안티 클라시코리제르바(이탈리아) 산페르도 1865 리제르바(칠레) 등하우스 와인병맥주(카스,하이네켄,호가든 등)생맥주(카스,기네스)본론3. 마케팅 전략컬러 마케팅트렌드 마케팅쿠폰이벤트할인 혜택본론3. 마케팅 전략① 웰빙 식문화의 트렌드 마케팅국내 채식 전문 레스토랑 수의 증

  • [호텔경영]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
  • 전략 성공 요인직원 역량 강화를 통한 무결점 경영 도입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리츠칼튼은 체계화된 경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 직원이 자신의 분야에서 100%의 자부심과 기쁨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또 0% 고객 불만 등 무결점 경영을 도입하는 등 고객 만족을 통한 ‘100% 고객 충성도 달성’을 경영목표로 설정해 놓았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리츠칼튼은 말콤볼드리지 품질 기준을 통해 체계적인 경영 시스템을 구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SWOT 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 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 국순당 마케팅믹스 4P전략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프랑스 매체환경-광고 메시지-PR 전략-온라인 프로모션6.국순당 시장 확장 계획 및 목표-목표-유럽 내 시장 확장 계획7.결론 및 나의의견참고문헌

  • 국순당 마케팅 전략분석과 국순당 SWOT분석및 국순당 전략평가와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전략을 실행하고 컨퍼런스, 시음회 및 박람회, 온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홍보 기회를 마련한다.이러한 전략을 통해 국순당은 프랑스 주류시장에서 15~20%정도의 시장 점유율과, 나아가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한국의 국가 인지도 및 경제 문화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다.참고문헌국순당 홈페이지 www.ksdb.co.krWinespectator http://www.winespectator.com/르 끌레르 홈페이지 http://www.e-leclerc.com/Marketer http://www.Marketer.com프랑스 매체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