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스베리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
 유지방이 10~15% 이상 함유되고 과일등의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고급 아이스 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출액 추이
’디저트 문화’확산과 함께 2004년에도 지속적인 증가

현재 아이스베리의 상황

Strength
1. 저렴한 가격과 많은 양
2. 많은 점포 확보
3. 높은 인지도(first mover)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 외식산업의 성장
2. 소비자 취향 변화에 빠른 대처
3. 소비자의 부식비 지출이 증가

Threat
1. 창업자의 이미지 실추
2. 낮은 진입장벽
3. 매우 높은 계절성


기존의 4P 전략


제품 : 빙수 제품에 주력
가격 :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
유통 : 학생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
촉진 : 입소문에 의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마케팅 전략이다. 던킨도너츠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서비스를 받으며 도넛과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고 품격 이미지 마케팅을 소비자에게 인식시켰다. 그리고 뛰어난 제품력과 서비스 정신도 도넛 이라는 생소한 식 문화에 소비자들을 자극시키는 역할을 했다. 현재 던킨도너츠가 국내 시장에서는 높은 점유율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지만 530억 정도로 세계 시장에 비교하면 현저히 떨어지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확고한 입지를 굳힐 수 있는 마

  • [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 아이스크림의맛은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지만 규 모가 큰 한국 시장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② 계열 확장계열 확장을 하여, 아이스크림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쿨러, 썬대, 아이스크림 케잌, 아 이스크림 샌드위치, 후르츠 요구르트, 파라다이스 블라스트, 아이스크림 피자 등을 개발해 내어, 소비자에게 끊임없는 변화를 주고 있다.③ 고급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재료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것들이나, 제품은 우리나라의 공장에

  • [마케팅] 아이스베리 리포지셔닝전략
  • 아이스베리의 전략기존의 4P 전략제품 : 빙수 제품에 주력가격 :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유통 : 학생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촉진 : 입소문에 의존기존 아이스베리의 문제점빙수시장의 선점자로서의 혜택만 누림특별한 시장 세분화의 노력이 부족강력한 경쟁자의 출현에 취약함 노출새로운 제품 개발 부재도대체 마케팅 전략은 있었는가?레드망고의 상황Threat1. 낮은 진입장벽2. 전반적인 경기침체 상황3. 다양한 대체재의 등장4. 비교적

  • [국제경영] 아이스베리 IceBerry 의 인도네시아 진출기
  • 관리매장 내 청결유지경쟁업체의 진입경쟁 우위 전략입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와 문화거리 중심으로 체인점들이 입지2. 고객관계 관리- 새로 개봉한 영화와 공동 마케팅3. 협력업체 -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주)아이스베리 물류센터에서 산지 직송의 신선한 과일들을 사시사철 공급경쟁 우위 전략4. 상품 관리- 제철과일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푸짐하게 얹어 시각적으로 고객들에게 만족- 단체로 올 때 더 이익을 볼 수 있는 2인분, 3인분

  • [마케팅분석] `Iceberry` 아이스베리 마케팅전략
  • 아이스 베리 보고서목차34152528A. 기본사항 설립 이념기업 개요회사 소개선택 이유B. 초기 ICE BERRY 전략1. Environment(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SWOT분석2. Objective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6. 마케팅 믹스 4PC. 현재 ICE BERRY 전략1. Environment(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SWOT 분석2. Objective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6. 마케팅 믹스 4P7. 문제점D. 추천 전략E. 참고 자료A. 기본사항성립 이념비전 : 디저트의(빙수)의 전문화,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