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스베리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
유지방이 10~15% 이상 함유되고 과일등의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고급 아이스 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출액 추이
’디저트 문화’확산과 함께 2004년에도 지속적인 증가
현재 아이스베리의 상황
Strength
1. 저렴한 가격과 많은 양
2. 많은 점포 확보
3. 높은 인지도(first mover)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외식산업의 성장
2. 소비자 취향 변화에 빠른 대처
3. 소비자의 부식비 지출이 증가
Threat
1. 창업자의 이미지 실추
2. 낮은 진입장벽
3. 매우 높은 계절성
기존의 4P 전략
제품 : 빙수 제품에 주력
가격 :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
유통 : 학생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
촉진 : 입소문에 의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