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이스베리 IceBerry 의 인도네시아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SWOT 분석
경쟁우위 전략
인도네시아 시장 조사
- 본문내용
-
기업소개
◈ 1999년 6월 신촌점을 1호점으로 시작
–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대구2개/부산 2개지점
◈ 국내최초 ‘생과일 빙수 전문점’
◈ “떡, 젤리, 팥’ 식상한 재료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다양한 계절 과일을
이용한 빙수 및 선데 새롭게 창조
◈ 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과일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
◈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며 먹을 수 있는 공간
– 까페문화
EX) Café Iceberry –센트럴시티 점
.
.
.
SWOT분석
싼 가격, 많은 양
4계절 빙수
접근성과 편리성
선택의 다양함
청결상태
서비스 수준
소음
대기시간
경쟁 우위 전략
입지
-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와 문화거리 중심으로 체인점들이 입지
2. 고객관계 관리
- 새로 개봉한 영화와 공동 마케팅
3. 협력업체
-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주)아이스베리 물류센터에서 산지 직송의 신선한 과일들을 사시사철 공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