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이후 sk텔레콤의 고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Background
3. Problem Definition
4. Problem Approach
5. Design Formulation
6. Survey Report
7. Hypothesis Inspection
8. Contribution
9. Reference
- 본문내용
-
SWOT
- 통화품질
- 자부심, 긍지
- 멤버쉽 혜택의 시초
- 가입시 높은 가격
- 높은 이용요금
- 높은 인지도
- 현재 업계 1위의 점유율
- 번호이동성제도
- 통화품질의 미래성
- 경쟁사의 서비스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는 이유는? 번호이동성제의 영향
제도의 첫 시행 후
따르는 일시적 현상
▶ 시장 점유율 안정화
SKT에서 타사로
번호이동을 하려는 수 적음
▶ 오히려 SKT에서 타사로
번호이동을 한 경우
회귀하는 현상!!
- 참고문헌
-
1. 참고 문헌 및 서적
① Marketing Research 4th edition, Naresh K. Malhotra, Prentice Hall
2. 관련 인터넷 사이트
① LG telecom 홈페이지 http://www.lgelecom.com
② SK telecom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
③ KTF 홈페이지 http://www.ktf.co.kr
④ 정보통신부 홈페이지 http://www.mic.go.kr
⑤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kisdi.re.kr
⑥ 네이버 지식인 http://kin.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