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넥타이대여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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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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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의 개요
1.1 사업배경
1.2 사업현황
1.3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전망
2. 판매 제품 소개
2.1 판매제품 분석
2.2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
3. 시장 환경 분석
3.1 목표시장
3.2 시장분석
4. 부문별 사업계획
4.1 입지 계획
4.2 상권 현황
4.3 판매 계획
4.4 마케팅 계획
4.5 종업원 채용계획 및 조직도
5. 투자계획
5.1 추정비용
5.2 자금조달 계획
5.3 매출 분석
5.4 관리비 분석
5.5 이자비용
6. 결론
- 본문내용
-
1.1 사업배경
총각 직장인들의 최고 고민이 바로 넥타이다. 샐러리맨들이 많은 서울 여의도나 강남 등에서 인터넷으로 손님이 원하는 디자인의 넥타이를 주문 받아 출퇴근 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넥타이를 빌려주는 겁니다. 요즘 패션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많아 매일 똑같은 넥타이 하고 다니는 것을 피하고 있습니다. 이 샐러리맨들을 위해 넥타이를 대여를 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갖게 된 것입니다.
1.3 향후전망
넥타이 판매량은 월 평균 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5% 정도 신장, 매출이 늘지않고
있는 정장류와 대조를 보였다. 그래서 넥타이를 대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편리성
과 저렴한 가격에 빌려주고 돌려받는 일을 선택했다. 앞으로는 넥타이 대여점이 많이 생길 듯 하다.
2.1 주요 판매 분석
고객이 많이 유동되는 서울 전 지역에 내 연락처와 메일로 넥타이의 종류에 대한 전단지나 광고물을 붙힌 후, 넥타이의 모든 종류를 구입해 놓는다. 구입해 놓은 넥타이를 일주일 단위로 판매를 할 것이며, 한번 빌려주는데 1만원으로 선정하였고, 회사가 5일제 근무이므로 5일에 해당하는 금액을 1만원을 받는 것이다. 만약 고객의 사정이 있어서 연체를 할 경우 무조건 하루에 5000원의 해당되는 금액을 배상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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