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 명품정장 렌탈 온라인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08 / 2021.07.08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명품정장 렌탈 온라인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PPT 발표자료입니다

사업아이템의 외부환경분석과 내부환경분석 및 마케팅적인 요소들을 조합하여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업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목표

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공가능성

4.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사업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6. 사업운영계획
(1) 사업운영방향
(2) 서비스 프로세스
(3) 고객관계관리
(4) 재방문 유도전략
(5) 포털서비스 제공

7. 목표고객 선정

8. 마케팅 4P전략수립
(1) Product (제품전략 수립)
(2) Price (가격전략 수립)
(3) Place (유통전략 수립)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수립)

9. 재무계획
(1) 자금 조달방법
2) 예상매출액, 순이익, 손익분기점

10. 사업 미래전망
본문내용
남녀 명품정장 대여 쇼핑몰.
고가 명품브랜드 뿐 아니라 일반 중저가 정장도 취급.
특별한날 입고 갈 옷이 없거나 명품 옷도 입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 하여 특별한 날에만 입는 구매의 비효율성을 채워 줄 수 있는 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의류렌탈가게, 새로운 시대에 맞추어 의류를 렌탈하는 가게를 창업하는 사업계획서
  • 사업 소개1) 사업 설명2) 사업 추진 배경3) 사업 구조4) 사업 경영 목표 및 이념5) 사업 비전2. 시장환경 분석1) 의류 시장 분석 2) 정장렌탈 설문조사3) 정장 브랜드 조사4) 경쟁사 분석5) SWOT 분석6) 5-FORCE 분석3. 마케팅 전략1) 가격 전략2) 제품 전략3) 유통 전략4) 프로모션 전략6) 타겟 마케팅7) 포지셔닝 마케팅 4. 운영 계획 1) 사업의 미래전망2) 상품제공 절차3) 재무계획4) 자금조달방법5) 손익분기점 쇼핑몰 의류 렌탈 가게 은 남녀 정장 대

  • [사업계획서]의류랜탈 전문업체 사업계획서
  • 명품이나 브랜드의류를 입고 다니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그렇다면, 비싼 옷을 꼭 구입하기보다는 입고 싶은 때나 장소에 적절한 자기만의 스타일의 옷을 싼 가격으로 ‘빌려서’ 입으면 어떨까? ‘ 며칠전에 압구정동의 NFS 에 또 한번 가서 의 새로나온 정장을 렌탈해왔다. 오늘 모임의 친구들이 얼마나 깜짝 놀라하던지^^ 역시 명품이라서 그런지 입어도 입은 것 같지 않은 기분이네~ 돈주고는

  • [사업계획서]의류 랜탈 서비스 전문업체 사업계획서
  • 온라인 상의 자료를 업그레이드를 통해 빠른 시간에 렌탈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주 1회 이 메일을 발송한다. 2. 초기 예상비용 및 조달 계획◈ 다음 표는 회사설립 후 1년간의 초기 예상비용내역 및 자금 조달계획을 나타낸다.소요자금조달계획내용금액내용 금액사무실 구입20자기자본자본출자금100시설 및 설비25대출 및 예금, 적금 해약100의류 구입150ANGEL투자자90직영점 설립200타인자본정부창업 지원자금200인건비15

  • 인터넷 의류 쇼핑몰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온라인 거래가 활발해짐에 따라 온라인으로의 대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다. 정장은 구매력이 없는 학생의 신분에도 입학과 졸업을 비롯한 면접, 발표, 촬영 시 필요한 필수품이 될 수 있고,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있는 2~30대 소비자에게도 명품 정장은 구입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품목이다. 의류시장의 성장세와 대여 문화의 친숙함에 힘입어 획기적인 정장 대여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 [전자상거래] 의류전문 렌탈업체DJB 사업계획서
  • 명품을 포함한 국내외 고급 브랜드로 한정한다.마케팅 믹스 전략 - 시장 침투전략 (초반)고급 제품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렌탈이용도 높은 기존 고객에게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을 책정 한다 –> 경쟁 기업 출현 후- 원가 전략 렌탈해 줄 옷의 구매 가격에 따라 제품의 렌탈 가격을 정한다. (원가에서 약 4~7%)예시 100만원에 구입한 의류(투피스정장한벌)를 렌탈시 기본 대여기간 4일 기준 세탁비(3000)+보증보험료(10000)+렌탈비(40000)=총대여료(53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