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업계획서] 남녀 정장 대여 쇼핑몰 창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개요
Ⅱ. 사업 설명
1. 우리회사의 소개
2. 창업 동기
3. 경영목표
4. 비즈니스 모델
5. 운영 계획
Ⅲ. 시장현황 및 시장 분석
1. 의류 렌탈 시장상황 분석
2. 경쟁업체 분석
3. SWOT 분석
4. 4P MIX 분석
5. STP 분석
Ⅳ. 재무계획
- 본문내용
-
Ⅰ. 사업개요
쇼핑몰 빌리드림(Bily dream)은 국내 인터넷 쇼핑몰계에서 전무한 전문 정장 대여 업체로서, 3D 입체 이미지 기술, 스타일리스트 고용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정장 대여, 상황별 맞는 정장 대여로 수익을 창출할 것을 목표로 한다.
Ⅱ. 사업 설명
1. 우리회사의 소개
쇼핑몰 빌리드림(Bily dream)은 정장대여 쇼핑몰이다.
빌리드림은 남성정장, 여성정장을 전문으로 대여하는 업체이며, 그 외에 넥타이, 시계, 구두까지 대여함으로써, 빌리드림에서 정장과 정장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대여할 수 있다.
빌리드림은 트렌드 지향적인 정장 대여업체를 목표로, 한국에서 정장수요가 많은 각종 행사에 맞는 정장을 대여하고 고객의 체형, 인상, 추구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맞는 정장을 대여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줄 것을 목표로 한다.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제안과 상황, 목적에 맞는 정장을 전시함으로써 고객 자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게 하고, 고객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게 한다.
2. 창업 동기
1) 렌탈 문화의 확대
정장은 꼭 사야 한다는 사람들의 관념을 해소하고, 렌탈함으로써, 구입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쇼핑몰을 구성하였다. 대여 문화, 즉 렌탈 문화가 한국에 정착하면서 렌탈에 대한 인식이 좋아졌고, 구입이 아니더라도 렌탈함으로써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