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오프라인 취업컨설팅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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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소개
사업 소개
사업 전략
마케팅 전략
재무 계획
사업 방향
본문내용
사업 진입 장벽

인크루트, 잡코리아, 잡링크등의 기존 업체 존재함
설문조사 결과 기존 업체의 가입자들의 불만이 많음
단순하고 방대한 취업 정보의 나열로 인해 도움을 얻기 어려움
대학마다 취업 관련 정보 제공을 하고 있음
각 대학의 정보가 실질적인 도움이 되지 않고 있거나 인원이 제한되는등 한계를 보임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정보 제공과 도움을 얻기 원함

사업 전략 구상
산학연계를 통한 취업 정보 관련 네트워크 형성
인근지역 아르바이트 및 인턴 사원 경험 도움
외부전문가(고위직, 면접 경험자)를 통한 각종 기업 정보 획득 및 모의 면접 실시
주 사업의 타겟은 고3 졸업생 및 대학 저학년생들로 함
전국 대학 범위로 사업 범위 확장시 편입 및 유학에 대한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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