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 중국의 패스트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과 현황
1-1.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 배경
1-2.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 현황
1-3. 소비자 선호도
2. 기업 소개
2-1. 다국적 기업
2-2. 중국 현지 기업
2-3. 한국 진출 기업
3. KFC VS McDonalds
3-1. 공통 SWOT 분석
3-2. 기업간 SWOT 분석
3-3. 마케팅 MIX별 전략
4. 국내 기업 진출 사례
4-1. Mr. Pizza
5. 결 론
5-1. 중국 시장 공략 유의점
- 본문내용
-
소비자 선호도
대도시(북경, 상해, 광주, 우한, 심양)의 점유율
서양식 패스트푸드 & 33.7%
중국식 패스트푸드 & 61.7%
Market share
서양식 패스트푸드 & 주요도시 중심으로 증가 추세
중국식 패스트푸드 & 수익률 확대를 위해 노력 중
도시별 중국식 패스트푸드 선호도
광주(70%) > 상해(69%) > 북경(65%)
소비자 선호도(cont.)
식사 시간별 선호 품목
아침식사 & 중국식 국수류, 스낵류
점심식사 & 쌀요리, 서양식 국수류
저녁식사 &햄버거, 피자, 프랜치 프라이
다국적 기업
KFC(肯德基 )
McDonald
YOSHINOYA(吉野家)
- 1958년에 설립된 일본의 외식업체
- 쇠고기덮밥 체인을 운영, 밥을 이용한 패스트푸드점
- 북경 47개 상해 8개 홍콩 19개 대만 50개 체인점 운영
- 중국 74개 매장에서 얻은 매출액 약 60억 엔
- 하루 800-1,000명의 고객이 매장 방문
- 2005년 2월까지 35개 신규 매장을 중국에 열 계획
- 2010년까지 중국 내 매장수를 300개까지 늘릴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