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한국형 패스트푸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의 목적
조사의 취지 및 목적
한국형 패스트 푸드란?
연구의 의의
연구의 방법
기간 및 대상
방법 및 연구
연구의 절차
연구의 결과
연구의 결과
요약
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고객에게는 길들일수 없는 본성이 있다.
예전부터 매점의 고객들에게는 거슬릴수 없는 본성이 있다. 예를 들어본다면 의류전문점에서 여성들이 쇼핑하는 동안 같이 찾아준 남성들은 그 곳에서 같이 쇼핑을 하기보다는 앉아 있는곳을 찾는다. 하지만 그런곳을 찾기 쉽지는 않다. 또한 립스틱을 파는데 있어서 여성들은 그립스틱을 꺼내 직접 입술에 바르기를 원한다. 그러나 한 회사는 물건을 고급스럽게 만들었지만 포장을 뜯지 못하게 하여 여성들의 불편을 사서 많이 팔지 못한는 경우가 있었다.
여기서 알수 있듯이 사람들에게는 거스릴수 없는 본성이 있다. 물런 그것은 음식에도 적용된다. 그럼 한국사람들은 한국음식을 서양음식보다 더 좋아할까? 그것에 대해서 우리는 조사해 보려고 한다. 특히 그중 패스트푸드점이 우리나라 깊숙히 파고들었다. 그래서 우리나라 외식시장을 상당부분 침식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