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한국형 패스트푸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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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연구의 목적
조사의 취지 및 목적
한국형 패스트 푸드란?
연구의 의의
연구의 방법
기간 및 대상
방법 및 연구
연구의 절차
연구의 결과
연구의 결과
요약
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본문내용
고객에게는 길들일수 없는 본성이 있다.

예전부터 매점의 고객들에게는 거슬릴수 없는 본성이 있다. 예를 들어본다면 의류전문점에서 여성들이 쇼핑하는 동안 같이 찾아준 남성들은 그 곳에서 같이 쇼핑을 하기보다는 앉아 있는곳을 찾는다. 하지만 그런곳을 찾기 쉽지는 않다. 또한 립스틱을 파는데 있어서 여성들은 그립스틱을 꺼내 직접 입술에 바르기를 원한다. 그러나 한 회사는 물건을 고급스럽게 만들었지만 포장을 뜯지 못하게 하여 여성들의 불편을 사서 많이 팔지 못한는 경우가 있었다.

여기서 알수 있듯이 사람들에게는 거스릴수 없는 본성이 있다. 물런 그것은 음식에도 적용된다. 그럼 한국사람들은 한국음식을 서양음식보다 더 좋아할까? 그것에 대해서 우리는 조사해 보려고 한다. 특히 그중 패스트푸드점이 우리나라 깊숙히 파고들었다. 그래서 우리나라 외식시장을 상당부분 침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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