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애니콜)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중국시장 분석
삼성 애니콜 분석
결 론
삼성 애니콜이 나아가야 할 길
본문내용
중국시장 분석

중국 이동 전화 산업 분석
중국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중국 이동 전화 환경 분석
환경자 분석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과시 소비 성향
☞ 고급 외제 품에 대한 강한 선호 성향
☞브랜드 인지도

    중국 이동전화 환경 분석

  1. 문화적 환경 분석
① 콴시문화

 2. 시장분석
① WTO 가입으로 인한 내수시장 확대전망
② 심각한 지방보호주의 색채
③ 공급자시장에서 구매자시장으로 급격히 전환되고 있는 성장시장
④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중․고급품 시장
⑤ 제품의 life cycle이 짧은 시장
⑥ 지적재산권의 보호가 미흡한 복제품 시장
⑦ 이동전화 보급률 지속적 증가
⑧ 단말기 방식 전환 (GSM → CDM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중국시장에 대한 삼성 애니콜 진출전략
  • ***1,삼성전자 소개2,중국시장의 진출동기3,중국시장의 환경4,중국IT시장의 SWOT분석5,성공을 위한 전략 6,나아갈 방향 (목 차)디지털 기술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국내 정보통신 산업을 선도하는 역할국내 최대의 종합 정보 통신업체 목적: 전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 데~1.삼성전자 소개2.중국진출 동기3.중국시장의 현황4.중국시장의 SWOT5.성공을 위한 전략6.나아갈 방향자료(삼성 전자)애니콜 광고1.삼성전자

  • [국제경영]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현황과 삼성전자 `애니콜` 진출전략
  • 目次I.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2. 중국 이동통신 시장의 현황II. 본론1. 노키아1) 노키아의 저가 정책2) 노키아의 기술 정책2. 모토로라1) 모토로라의 R&D 전략3. 삼성1) 애니콜의 리치/하이엔드 마케팅2) 타겟 마케팅3) 현지 기업과 합작전략4) 올림픽 마케팅III. 결론1. 향후 중국 이동통신 시장의 변화2. 한국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전략 I.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우리나라의 제품이 외국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사례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애니

  • [국제경영]삼성 애니콜 핸드폰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에 대한『삼성 애니콜』휴대폰 진출전략1. 사례요약19 - 1) 기업소개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경영이념 및 철학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국제마케팅전략 (제품.가격 .유통.촉진) 을 표준화해 모든 해외시장에 적용표준화*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현지화- 진출국 시장의 소비자 특성에 맞게 마케팅 전략을 수정, 적용현지 적응화 이유 : - 사회 관습, 생활 양식, 소득 수준의 차이- 장점 매출액 제고시장 침투 용이현지국 정부나 국민에게 친근한 기업 이미지*노키아의 한국진출 전략삼성 애니콜과의 전략비교 노키아의 국내시장에서의 SWOTOpportunities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중국시장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브랜드인 삼성전자 애니콜의 국제마케팅 방법에 대한 전략수립과정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향후 진로방안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2. 서 론가. 기업 소개1) 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2) 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3) 경영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