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애니콜)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본 론
중국시장 분석
삼성 애니콜 분석
결 론
삼성 애니콜이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중국시장 분석
중국 이동 전화 산업 분석
중국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중국 이동 전화 환경 분석
환경자 분석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
☞과시 소비 성향
☞ 고급 외제 품에 대한 강한 선호 성향
☞브랜드 인지도
중국 이동전화 환경 분석
1. 문화적 환경 분석
① 콴시문화
2. 시장분석
① WTO 가입으로 인한 내수시장 확대전망
② 심각한 지방보호주의 색채
③ 공급자시장에서 구매자시장으로 급격히 전환되고 있는 성장시장
④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중․고급품 시장
⑤ 제품의 life cycle이 짧은 시장
⑥ 지적재산권의 보호가 미흡한 복제품 시장
⑦ 이동전화 보급률 지속적 증가
⑧ 단말기 방식 전환 (GSM → CDM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