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파트 `래미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 혁
아파트 시장 환경분석
주요 건설업계 차별화 전략
來美安의 SWOT 분석
來美安의 STP 전략
來美安의 4P Mix
결 론
- 본문내용
-
아파트 시장 환경분석
1. 주택 시장의 특수성
- 법적제한이 다양, 시장 불완전
- 정치 • 사회 • 경제와 연관이 큰 시장
→ 주택시장에 대한 STP 한계성
2. 주택시장의 환경변화
- 공급자 주도시장 → 수요자 주도시장
(원인 : 정부의 주택 대량 공급정책, IMF 경제위기)
→ 마케팅 역량이 핵심 성공요인으로 대두
來美安의 SWOT 분석 - Strength
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중요도 증가
- 현대 경제 연구원이 소비자 1019명에게 조사한 결과 응답자 전체의 45.7%가 브랜드 를 중요하게 여긴다고 응답.
2. 기본 브랜드 인지도 1위에 따른 높은 브랜드 로열티
-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Top of mind를 형성 함.
- 부동산 114와 머니 투데이 설문조사 결과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면에서 각각 1위 차지.
※ 2004년 상반기 브랜드 파워 조사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