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투싼`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분석 - 외부 환경 분석
- 경쟁 분석
- 소비자 분석
3. 전략 - 처음부터 끝까지
- 내차는 카멜레온
- 받은 사랑 그대로
- 투싼과 함께 떠나는 여행
4. 결론
5. 후기, 참고문헌 및 첨부 자료
- 본문내용
-
Positioning Map
SUV 시장에서 투싼은 기존의 SUV
보다 약간 소형 급의 SUV로 차별화
를 두어 출시하였다. 다른 SUV 차량
과 성능면에서 비슷하면서도 가격은
싸게해 고품질-저가격 포지셔닝을
하였다. 하지만 투싼은 이러한 이점
을 가지고도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
를 받지 못하며, 투싼이라는 브랜드
인식도 낮게 평가되고 있다. 보다 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제품에
대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필요성이 있다.
제품 분석
기존 SUV보다 약간 소형 급의 SUV
세단감각의 승차감과 SUV의 다목적 성 및 운전편의성을 배려
넓은 공간 활용성과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
기존 SUV에 비해 저렴한 가격, 저렴한 유지비
제품 수명 주기
현재 투싼은 성장기에 있으며, 곧 성숙기로 진입하게 된다.
성장률이 둔화되기 전에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차별적인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