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정부공익광고 콘돔 CD활성화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AIDS 감염 및 낙태율 현황
• 성교육 실태
• 피임 방법 및 콘돔 사용 현황
• 정부 및 기업 CD 마케팅 활동
▲ 본 론
• SWOT 분석
• STP
• PROMOTION 방안
• 방안 1,2,3
▲ Q&A
- 본문내용
-
성교육 현황
• 한국보건사회연구원「미혼모 증가문제와 정책방향」
보호시설에 입소한 미혼모 중 10대의 비율이 지난 91년 24.3%에서 93년
32.4%, 96년 42.5%, 97년 47.9%로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80년대와는
다른 현상인 미혼모의 저연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보호시설에 수용된
미혼모의 파트너는 애인이나 친구가 40.1%, 일시교제 31%, 동거인 10.4%등
순이었고, 미혼모가 된 주된 이유는 32.8%가 피임실패, 29.4%가 성에 대한 무지임
• 95년의 한 보고에 의하면, 6대 도시 13-19세 청소년기 여성 1만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74명(5.2%)이 성교를 경험했고, 그 중 82명(0.75%)이 임신을 했으며,
또 그 중 49명(0.4%)은 낙태를, 그 중 14명(0.l%)만이 분만을 하였음
정부 차원의 마케팅
▪ 대한 에이즈 예방 협회
▫ 24시간 전화 상담 안내 (02) 2675-8060)
▫ 교육 및 워크샵 실시
▫ 2004 HI SEOUL 걷기대회
▪ 질병관리 본부
▫ 콘돔 우리말 공모전
▫ 고추장갑, 지킴이, 안심이 등 응모
▫ 2004. 10. 1 : 최초 TV 공익광고 시작
기업 차원의 마케팅
▲ 유니더스 - You need us!
▪ 년간 6억 3000만 개 생산
▪ 해외 마케팅(MS:30%)
▫ 중국 및 유럽 현지법인 설립
▫ 국제 입찰시장 적극 공략
▫ 2004년 8월 ‘롱 러브’ 개발
▪ 국내 마케팅(MS:50~60%)
▫ 코스닥 등록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
▫ 롱 러브 개발
▲ 적극적인 마케팅보다는 해외 진출과 신제품 개발에 주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