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이미지통합(학교브랜드상품)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ory team
topic
FGI results
survey analysis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STP operation
4P strategy
creative strategy
concept
media strategy
- 본문내용
-
UI (대학이미지 통합)
단과대나 학과별로 제각각 만들어
사용하던 로고와 마스코트를
전체적으로 통일하는 작업
모양은 물론 색상까지 일치화
한눈에 어느 학교를 나타내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하려는 것
T-shirt나 점퍼, 가방 등 다양한
상품에 담아 파는 캐릭터 사업까지
포괄하는 개념
고려대
지난해 말 광고기획회사 K사에 의뢰
현재 UI를 끝낸 상태
로고 기본 글씨체 : 서예가 여초 김응현 작품
과거 포효하는 호랑이 + 귀여운 호롱이 개발
친근감! 선입견의 타파
이미지 관리 표준안까지 만들어 불량로고 규제 계획
경희대
지난 95년에 이어 UI의 재정착
사자 캐릭터와 로고를 담은 상품을 파는
“경희 유니버시티”를 교외에 열어 일반인에게 판매
1억원의 예산으로 로고 통일
인하대
지난해부터 UI 추진
2월에 캐치프레이즈 “인하, 세계로 열린 젊은 활주로”
1억원으로 마스코트인 용의 캐릭터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