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영혁신 위한 그룹웨어 구축절차 및 활용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그룹웨어의 개념적 탄생

2. 그룹웨어의 정의

3. 그룹웨어의 기능

4. 그룹웨어의 활용 전제조건

5. 그룹웨어의 분류

6. 그룹웨어의 도입목적,비용,이점

7. 그룹웨어의 필요성

8. 그룹웨어의 성공전략

9. 구축방법론과 구축전략

10. 그룹웨어 구축 사례

  (쌍용그룹 인트라넷 그룹웨어)

11. 쌍용 그룹웨어 제품군

12. 기타 그룹웨어 제품군

13. 향후 전망 및 기대 효과
본문내용
요한센(Johansen)에 의하여 처음으로 창시

컴퓨터에 의한 지원활동(Computer Supported, CS)과 협동작업(Cooperative Work, CW)이라고 하는 두 가지의 개념에서 출발

그룹웨어는 보다 값이 저렴해진 워크스템이션의 보편화, 이미지 등을 위한 새로운 저장기술의 발전, FDDI, ATM 등의 고속 네트워크의 출현 등으로 인해 실용화가 촉진되고 있으며, 향후에 가장 주목할 만한 기술 중의 하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