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마케팅성공사례] `(주)3Z` 해외시장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시아 대양주를 대상으로 한 해외마케팅의 성공사례
(주)3Z
1.면밀한 시장분석을 통한 판매전략 수립
(1) 성공요인
(2) 거래 추진 동기 및 과정
(3) 현지 거래시 업계 유의사항
(4) 의의 및 전망
본문내용
1)면밀한 시장분석을 통한 판매전략 수립

(1) 성공요인

- 현지 시장조사를 통한 치밀한 판매전략 수립
인도시장의 중장기적 시장성장 가능성과 함께 다양한 벨브류에 대한 수요가 많은 석유화학 플랜트 분야에서 인도의 산업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 (주)3Z는 지사화 사업이 시작된 2000년 7월부터 뉴델리 무역관의 지사화 업체로 참여, 단기간내 성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인내심을 가지고 인도의 주요 석유화학 대표기업 10개를 중심으로 납품 루트 파악에 주력

- 석유화학 플랜트 분야 주요 수요 예상업체 집중 공략

Reliance Petroleum Ltd.(RPL)을 포함하여 Indian Oil Corporation Ltd.(IOCL), BPCL, IPCL 등 인도내 석유화학 분야의 대표적인 업체를 대상으로 납품관련 책임자, 조달/계약담당부사장, 메인터넌스 부장 등을 접촉하여 3Z제품에 대한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주도하에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게 되었다. 결국 디지털 TV시장에 중요한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이레전자의 성공 요인은 정직과 신뢰, 근면을 바탕으로 한 CEO의 강력한 경영마인드, 품질 높은 제품의 개발과 끊임없는 R&D투자, 효과 높은 마케팅 전략,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 사원 중심의 인사제도가 있다. 이레전자의 가장 큰 경쟁력은 대기업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다. 이레전자가 대기업과의 격차를 줄이고 중견업체의 가격저가

  • 경영사례분석- 하나코비(주)락앤락 성공적인 진출사례분석, 기업의 외부내부 환경분석,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 시장점유현황【기업의 외부환경 분석】Ⅲ. (주)락앤락의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2. 경쟁 상황Ⅳ 하나코비-(주)락앤락 시장진출1. 해외 시장진출 배경과 이유2. 해외진출 현지화 전략과정에서부터 ※어려움과 극복을 위한 전략과정※까지(상세하게)~~!3. 락앤락의 전략과 현재위치1) 전략(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 (2) 제휴 마케팅 전략(3)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2) 현재위치Ⅴ. 하나코비-(주)락앤락의 시사점 (성공전략요인)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
  • 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갤럭시는 1991년 국내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일본 공업 표준규격인 JIS마크를 획득하였고, 1996년에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한국 의류시험 연구원에서명품 인증을 획득하였다. 또한 1998년부터 2003변까지 6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차지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 국내 신사복 시장점유을 1위의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 [경영] 기업의 해외 진출
  • 해외진출방식1. 수출에 의한 해외진출간접수출 / 직접수출 2. 계약에 의한 해외진출 ( 사례)국제 라이센싱 / 프랜차이징 / 계약생산 / 관리계약 / 턴키운영3. 직접투자에 의한 해외진출해외직접투자의 동기 / 해외직접투자의 유형 해외시장진출 방식의 특징 표 33. 해외시장 진출방식의 모형 1. 루트모형2. Rugman 모형3. 시장포트폴리오 모형4.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해외시장진출 / 현지마케팅전략

  •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목 차1.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2)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 (주) 진로재팬2.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 Levis jean2) 스타벅스3) 롤렉스4) 로레알1.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주) 동양제과○ 해외시장 진출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오리온그룹은 현재 동양제과를 중심으로 해외사업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